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김해공항 리무진 타는곳, 김해공항 리무진, 김해공항 버스타는 곳

by 신박한연이 2017. 2. 15.
반응형

김해공항 리무진 타는곳, 김해공항 리무진, 김해공항 버스타는 곳


김해공항은 현재 확장 공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물론 그 만큼 공항관련해서 많은 말이 많지만 작년에 김해공항확장이라는 정부의 발표대로 확장공사를 진행중이다. 그 만큼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주위 주민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시간이 정해져있어 운영을 한다. 


김해공항 리무진 타는 곳을 설명하자면 , 

국내선 4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현재 위의 사진은 버스정류장에서 4번출구를 바라보면서 찍은 사진이다 . 국내선 4번출구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면 공항 리무진 타는 곳과 일반 버스 타는 곳이 있다.


김해공항 리무진, 타는 곳을 살펴보면 


공항리무진버스 가는 곳: 

해운대) 김해공항, 대남교차로, 남천동, 수영교차로, 센텀호텔, 벡스코, 올림픽요트경기장, 한화리조트, 웨스턴조선호텔, 그랜드호텔, 노보텔엠베서더호텔, 파라다이스호텔, 장산역, 백병원, 동부아파트, 대림아파트 

부산역)서면.롯데호텔, 현대백화점, 부산진역, 부산역, 토요코인호텔, 중앙동, 연안여객터미널, 남포동, 충무동 

그외) 마산창원행/ 진해.장유행(호텔경유)




여기서 기다리면서 리무진 시간에 맞추어 앞으로 나가면 된다. (버스타는곳 2번이다.)추운날에도 안에는 따뜻하니 걱정할 필욘 없다. 또 일반 버스 타는 곳은 리무진버스 바로 뒤에 있기때문에 찾기 쉽다. 누가봐도 일반버스 타는 곳으로 보이니 바로 확인이 될것이다. (버스타는 곳 3번이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