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해운대,2017년 5월1일 개장,기대되는 호텔이 생긴다.

by 신박한연이 2017. 2. 22.
반응형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해운대,2017년 5월1일 개장,기대되는 호텔이 생긴다.


현재 해운대에서는 빠르게 호텔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다. 물론 비지니스 호텔과 특급호텔등등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지만 계속적으로 호텔이 생기고 있다. 이 속에서 많인 우려도 생기고 있다. 공실률이 현재 높은데 계속적으로 호텔을 만들게 되면 안된다는 의견과 관광유치를 위해서 계속적으로 호텔을 지어야 한다는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현재 소비자 입장에서는 호텔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예전에 비해 내려가고 있기에 환영이지만 또 반대로 잘되는 호텔 즉 공실률이 없는 호텔은 가격을 슬슬 올리고 있는 부분도 있다. 아무튼 많은 우려속에 해운대에 신라스테이가 들어선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2017년 5월 1일 개장을 앞두고 있고 중저가 브랜드로 가격 경쟁을 앞세워 많은 호텔들과 경쟁을 나설것으로 보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의 가치를 담은 호텔이라는 설명으로 신라호텔의 중저가브랜드라고 보면 쉽게 이해될것이다. 위치는 위의 사진을 보면 해운대 아쿠아리움과 5분정도 거리일것으로 파악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개장 후 방문 의사 100%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