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5

하삼동커피, 메뉴도 함께 알아보아요~ 하삼동커피, 메뉴도 함께 알아보아요~ # 하삼동 커피 선택 이유 항상 이곳을 지나가면 커피 향이 정말 맛있게 난다. "향이 맛있겠다" 라고 느낀다면 정말 이 곳을 어떻게 쉽게 지나갈수 있을까? 그리고 점점 하삼동커피가 많이 생기고 있고 착한 가격에 맛도 괜찮고 해서 테이크아웃 용으로 많이 사간다. 사실 카페에 앉아 있고 싶을 땐 바로 옆 투썸에 가지만 테이크아웃은 이렇게 하삼동, 벤티, 빽다방을 이용한다. 오늘은 테이크 아웃! 그리고 커피 향이 좋아 이곳을 쉽게 지나갈수 없어 오늘의 커피는 하삼동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 ! #안의 내부 다른 지점은 모르겠는데 하삼동커피 명지국제신도시점은 영업시간 오픈시간이 오전 8시부터 라고 한다. 모닝커피로 딱 좋은 시간, 내부는 작다. 그러면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 2018. 5. 31.
블랙팬서 줄거리 및 후기 , #영화들어가기전 정보 이 영화는 부산에서 촬영이 되었다. 그리고 많은 부분이 부산의 장면이 나온다. 마린시티, 광안대교 그 촬영의 모습을 보니 한국사람으로써, 그리고 부산에 살고 있는 내가 괜히 뿌듯했다. 그리고 정말 딱 멋진 컷을 만든것 같다. 그리고 부산촬영 당시에 그 곳에 지나가는 버스가 있었는데 그 버스 탈 때도 촬영 할 때 만큼은 다른 길로 돌아갔다. 그래도 불평 없이 "멋지게 촬영이 되었으면 좋겠다 ." 라는 생각 뿐 이였다. 영화속에서 직접 보았을때 "멋지게 잘 되었구나" 생각이 들어 더 기뻤던 영화 #영화 줄거리 영화의 줄거리는 마블 영화 답게 영웅이 나온다. 블랙팬서, 와칸다의 왕이다. 와칸다의 왕은 블랙팬서가 될수 있다. 와칸다는 멋진 나라이다. 현실에서 절대로 따라 올수 없는 과학세계.. 2018. 5. 30.
남포동 막걸리, 덕분에, 정말 막걸리 먹는 기분 이였다. 남포동 막걸리, 덕분에, 정말 막걸리 먹는 기분 이였다. Ⅰ 이곳을 선택한 이유 처음에 블로그에서 " 덕분에 " 라는 글을 보았을때 말 그대로 막걸리 덕분에 좋았다는 말인가? 라는 생각을 했다. 근데 찾아보니 정말 가게 이름이 "덕분에" 찾아보니 일본인분들도 많이 찾아왔고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 물론 한국 사람들도 많았다. 아무튼 다른 블로그에서 이곳 사진을 보았을 때 한번 가보고 싶었다. 정말 뭔가 전통적인 분위기 같아서 그게 가장 가고 싶은 이유 중 하나였다. Ⅱ 음식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 막걸리 집에가서 음식만 찍고 막걸리를 찍지 않았다. 아직 블로거로써 멀었나? 내가 정말 왜 그랬지? 하며 완전 후회중이다. 막걸리를 음식보다 먼저 주시는데 그때 바로 막걸리를 먹어서 생각없이 찍지.. 2018. 5.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