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남포동 막걸리, 덕분에, 정말 막걸리 먹는 기분 이였다.

by 신박한연이 2018. 5. 29.
반응형


남포동 막걸리, 덕분에, 

정말 막걸리 먹는 기분 이였다. 



Ⅰ 이곳을 선택한 이유 


처음에 블로그에서 " 덕분에 " 라는 글을 보았을때 말 그대로 막걸리 덕분에 좋았다는 말인가? 라는 생각을 했다. 근데 찾아보니 정말 가게 이름이 "덕분에" 찾아보니 일본인분들도 많이 찾아왔고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 물론 한국 사람들도 많았다. 아무튼 다른 블로그에서 이곳 사진을 보았을 때 한번 가보고 싶었다. 정말 뭔가 전통적인 분위기 같아서 그게 가장 가고 싶은 이유 중 하나였다. 





Ⅱ 음식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 막걸리 집에가서 음식만 찍고 막걸리를 찍지 않았다. 아직 블로거로써 멀었나? 내가 정말 왜 그랬지? 하며 완전 후회중이다. 막걸리를 음식보다 먼저 주시는데 그때 바로 막걸리를 먹어서 생각없이 찍지 않았는가 보다. (정말 이해부탁드립니다.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파전과 두부김치 이다. 근데 전 은 정말 맛있었다. 두부도 맛있었고 뭔가 음식을 사는게 아니라 직접 하는 느낌? 두부도 그런 느낌이 들었다. 확실한건 아니지만 같이 간 지인이 이거 두부를 직접 하신건가? 라는 말을 했고 나도 그런 생각이 들었다. 막걸리는 꿀막걸리와 바나나 막걸리를 주문했다. 완전 맛있었다. 인테리어도 막걸리집 답게 전통식으로 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런 여러가지 요소들이 더 막걸리를 맛있게 만드는 것 같다. 




Ⅲ 내 기준 정리 

- 전통 막걸리 집 같은 인테리어 

- 외국인 친구와 같이 와도 좋은 곳

-사람이 많이 있었는데 회전률이 좋은 편

-음식 맛있었음. 

-막걸리도 맛있었음.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