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남포동 조선의한우 ,남포동 고기집, 다녀온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5. 25.
반응형



남포동 조선의한우 ,남포동 고기집, 다녀온 후기 

이곳을 선택한 이유 

이곳은 남포동에서 많이 가는 고기집이다. 알고보니 일본관광객, 중국관광객, 외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 곳 이였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불쇼 때문이였다. 이날 일본인 친구가 와서 일본인 친구에게 맛있는 고기와 재미있는 인상을 주기위해서 불쇼가 있다는 이곳으로 와서 함께 맛있게 먹었다. 결과는 성공 이였다. 친구가 아주 좋아했다.





■ 조선의 한우 내부 (1층만사진있음.)



안의 1층 내부는 작은 편이였다. 우리는 우선 예약을 먼저 하고 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많이들 주문하는 불쇼 고기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다. 




■조선의 한우 고기



위의 사진은 처음 주는 여러가지 반찬 거리이다. 불판은 온도로 정확하게 보고 고기를 주신다. 불쇼이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고기를 안구워도 된다. 아주 편했다. 알아서 구워주신다. 단, 다른 것은 우리가 스스로 구워먹어야한다. 





나 처럼 블로그, 또는 관광객, 사진을 찍으신 분들을 위해서 불쇼 하기 전에 미리 말해주신다. 이제 시작합니다.~ 이제 합니다.~ 이런식으로 말을 해주셔서 미리 사진을 준비할 수 있었다. 불쇼는 총 2번 볼수 있었다. 한번 겉에, 두번째는 속까지 이렇게 해서 다 구워주신다. 





일본친구가 좋아해서 정말 좋았고 위의 사진은 다 되고 알아서 저렇게 정리까지 해주신다. 된장은 고기 다 먹고 먹으면 위의 판 처럼 큰 곳에 다 같이 밥을 비벼 먹을 수있지만 일본인 친구는 한국과 다른 스타일 가능성이 커서 그냥 다른 고기처럼 된장을 따로 받고 서로서로 나누어 먹었다. 빈 그릇 달라고 해서 따로 일본인 친구 떠주는 식으로 먹었다. 아무튼 일본인 친구가 불쇼를 인상깊게 잘보았다고 했고 고기도 살살 녹으면서도 맛있었다고 한다. 그런 모습을 보니 내가 더 기쁘다고 해야하나? 아! 내가 일본어를 잘 못해서 번역기 쓰고 영어 쓰면서 친구와 대화했는데 그 모습을 본 사장님이신지,아니면 관리자 이신지, 아니면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으나 대신 일본어로 여러가지 알려주셨다. 

(감사합니다.~)

그런 모습에 일본인 친구도 '그 가게가 인상이 깊었다.' 면서 문자로 그 가게 생각난다며 더 좋게 봐주었다. 결론은 대 성공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