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패션.뷰티.생활

집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마크라메 월행잉과 쿠팡 생화배송 후기

by 신박한연이 2023. 7. 27.
반응형

집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이용하기 

인테리어 소품명: 마크라메 월행잉

집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이용하기 

맨위 블로그 사진 좌: 마크라메 월행 , 우: 쿠팡에서 배송된 생화 

 

1주일간 쉴 수 있어서 그 동안 생각만 했던 집을 정리하고 바꾸어보았다. 역시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항상 나와 함께하는 공간인 '집'을 꾸미는 것이 힐링이 된다. 어떤 사람은 귀찮을 수 있지만 나에게는 또다른 취미이자 힐링이다. 

 

인테리어 소품명: 마크라메 월행잉

사실, 마크라메 월행잉이 어떤 것인지 잘몰랐고 상품명도 정확하게 몰랐다. 하지만 어디서 본 적은 있어서 당시 '저렇게 집을 꾸며도 좋을 것 같다' 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다. 보통 아파트 구조가 일반냉장고 옆에 김치 냉장고도 넣을 수 있게 크게 두칸으로 나누어져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일반냉장고에 김치냉장고 기능도 따로 있고 김치도 많지 않아서 냉장고가 1개이다. 그래서 옆 칸이 비워져 있는데 그 공간을 활용하기 딱 좋다. 마크라메 월행잉 전에는 액자와 벽난로 콘솔을 두었는데 여백의 미(?)를 강조하고 싶어서 액자와 벽난로 콘솔을 빼고 마크라메 월행잉과 생화를 이용해보았다. 집에 들어오면 공간이 넓어보이고 생화까지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진다. 

사진을 보면 딱 이해가 될 것 같다. 벽난로 콘솔을 쇼파쪽으로 보이게 하니까 쇼파에 앉아 있을때 아늑한 느낌까지 들어서 생각지도 못한 느낌도 얻을 수 있었다. 마크라메 월행잉과 생화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고 집에 들어올때 저 공간이 눈에 들어와서 더 마음에 든다. 마크라메는 바늘이나 따로 도구가 없이 손으로 매듭과 패턴을 만든다. 서양식 매듭공예이다. 이걸 이용해서 다양한 용도가 많다. 본인의 집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생화를 걸고 싶어서 화분걸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구입했다. 

 

인테리어 소품명: 쿠팡로켓프레시 생화 장미

생화를 구입하기 전에 고민을 많이 했다. 사실 꽃을 좋아하지도 않고 생화는 금방 시든다. 차라리 조화를 구입할까 많은 고민 끝에 처음에는 생화로 집을 꾸며보고 나중에 조화를 이용하자 라고 결론을 내렸다. 쿠팡에서는 꽃도 많이 구입해보아서 리뷰를 잘 보고 구입하면 된다. 쿠팡에는 리뷰를 정말 찐으로 작성하기 때문에 리뷰 보고 구입하면 거의 성공한다. 생화 구입하는 곳도 많기도 했지만 우선 나는 리뷰로 구입처를 선택했다. 사실 생화 블로그 리뷰는 생각도 안한 부분이라 배송온 자체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배송도 튼튼하게 잘온다. 안에 영양제(?)도 같이 줬었다. 근데 나는 꽃병에 물을 넣어서 사용할 것은 아니라서 그냥 영양제는 사용하지 않았다. 사용법 읽어보니 물넣을때 사용하는 것 같았다. 

 

아래는 직접 구입 인증샷 

꾸미는 가격대도 착하고 가성비는 아주 좋은 것 같다. 가성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는 아주 마음에 든다. 지금도 거실에 나와서 식탁에서 블로그를 쓰고 있다. 이유는 저 공간을 보면서 글쓰고 싶어서? 이번 휴일에 집 정리는 아주 마음에 든다.

 

 

아래는 구입 링크

먼저, 마크라메 월행잉 

https://link.coupang.com/a/44c6I

 

로켓프레시 생화

https://link.coupang.com/a/44dwc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