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패션.뷰티.생활

식단) 저녁 식단 단백질 먹기 다이어트인가

by 신박한연이 2023. 7. 10.
반응형

오늘은 오랫만에 나의 생활 블로그~!

아무도 관심없겠지만 인터뷰식으로 진행할 예정 (^^)

 

Q그냥 블로그 간단하게 쓰면되지, 왜 인터뷰식으로 진행을 하시죠?

A구글이 사진보다 글 많이 쓴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글을 많이 쓸려고 혼자 말하는 것보다 둘이 말하는 방식으로 선선택했습니다.

Q그래요.....아무튼 단백질 식단은 왜 한거죠?

A나이가 들어가면서 근육이 빠지고 살만 찌는 듯한 느낌이 너무 싫어서 아.... 식단조절을 해야겠다... 무조건 해야겠다. 그런생각이 들어서.... 저녁에 탄수화물먹지않고 단백질만 먹기로 했습니다.

Q보니까, 두부랑 계란이랑 오렌지가 있는것 같은데, 아직 기름진 음식은 포기를 못하시나보죠?

A네, 그렇습니다.ㅋㅋ 시작한지 한... 일주일하고 반정도 된거 같은데 하루 이틀 연두부랑 삶은계란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도 없어서.. 이 초딩입맛으로는 지속적이지 못할것 같아서....그래... 처음부터 무리하지 말자.... 생각하고 결국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두부랑 계란을 올렸습니다. 단지 기름에 프라이팬만 사용했을 뿐인데 지금까지 잘 먹고 있습니다.  

Q일주일하고도 반정도 지났는데 몸에 변화가 있나요?

A우왕~! 이건 정말 말할 수 있는데요~정말 배가 줄어들었습니다. 역시 탄수화물이 문제였던 것같고 정말 저녁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을 저렇게 가볍게 먹으니까 잘때도 부담없고 다음날 일어날때도 부담없고 그래서 아침밥을 챙겨먹게되고(근데 원래 아침밥은 먹었음) 더욱더 아침밥을 챙겨먹게되고 규칙적으로 밥을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Q지속여부는?

A그렇기 때문에 저는 계속 할려구요~ 왜냐면 몸에 변화는 느껴지기 때문에 계속할려구요~

 

Q정말 딱 저것만 먹었습니까?

A아래 사진이 저의 답입니다ㅋㅋㅋㅋ

사람이 처음부터 너무 바뀌면 안됩니다. 서서히 , 천천히 바뀌어도 됩니다. 한... 한달정도는 어차피 탄수화물도 안먹을거고 과자 저정도 한접시 정도만 먹고 계속 관리를 해보겠습니다.

 

 

오늘 나의 저녁 식단공개 끝~! 

요렇게 하면서 변화되는 건강한 몸, 기록해야겠다. 탄수화물을 먼저 서서히 , 천천히 작게 먹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