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강윤지, 비행소녀 아유미 절친으로 나온 강윤지

by 신박한연이 2017. 10. 5.
반응형

강윤지, 비행소녀 아유미 절친으로 나온 강윤지 


사실, 강윤지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 되었다. 비행소녀에서 아유미 절친으로 나와 알게 되었고 또 일본 유명가수, 강성훈 여동생으로 나와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오리콘 차트에서도 10위안에 들고 실력있는 여가수임을 알게 되었다. 유튜브에 그에 관련 영상, 노래들을 확인할수 있었는데, "오~ 노래좋은데/ 오~ 노래도 잘하네?" 라고 생각이 들었다. ㅎㅎ


비행소녀에 나왔던 모습을 잠시 살펴보자, 



강성훈 여동생인거 몰랐을때는 아~ 일본인 친구들이구나 라는 단순한 생각을 했는데 ..



비행소녀에서 강윤지에 대해 잠시 몇초의 뮤직비디오 소개와 강성훈 여동생임을 알려주었다. 그렇게 보니 대게 닮음...놀랬음.. 사실 처음 알게된 여가수 강윤지, 위에도 잠시 언급했지만 찾아보니 실력있는 일본에서 여가수임. 네이버뮤직에서 더 많은 노래를 듣고싶어서 찾아보니 노래가 없고 한국에서 최근에 드라마 ost부른것만 나와서 아쉬웠다. 그래서 유튜브에 찾아보니 뮤직비디오로 나오던데 정말 노래잘하긴 하더라.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