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카카오미니, 카카오미니 예약 판매, 예약 알림 해놓기

by 신박한연이 2017. 9. 14.
반응형



카카오미니, 카카오미니 예약 판매, 예약 알림 해놓기 


정말 간단한 카카오미니 예약 판매 알림 걸어놓기 !

우선 아래 캡처 본 처럼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메이커스를 선택한다. 




그러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아무거나 만지지 말고 ,바로 첫 페이지 나온 상태에서 계속 화면을 아래로 천천히 본다. ! 그러면 중간에 아래 사진캡처 처럼 주문 시작 알림 받기 라는 것이 중간에 광고로 나와 있다. 그러면 이것을 클릭해 놓으면 예약 끝이다. 오늘 네이버웨이브도 판매를 시작했는데 카카오미니때문인지 조금 조용한 반응이다. 난 카카오미니 보다 네이버웨이브를 구입했다. 카카오미니는 예약 판매로 5만9천원에 판매하지만 추후에 시중에서 언제든 살수 있지만 아직 네이버웨이브는 저렇게 물량을 풀어야 구입이 가능하기에... 이번엔 네이버웨이브로 샀다. 그건 추후 물품오고 제품 리뷰 할 예정 !




카카오미니는 해당 영상에서는 기능이 얼마 안나와서 댓글로 사람들의 반응이 이게 다인가? 라는 댓글을 많이 보았다. 하지만 카카오미니기능을 찾아보니 많은 기능을 했다. 물론 음성인식, 또 노래 틀어주기, 알람, 이건 이제 다 기본 사항으로 들어가는것 같다. 여기서 카카오미니는 카카오톡메시지 보내기, 카카오택시, 물품구입, 카카오뱅크 등등 다 카카오미니로 해결할수 있게 업글을 한다는 뉴스 기사를 보았다. 정말 카카오가 우리생활 속에 많이 들어와 있구나 ... 느낀 날이다. 아무튼 대단한 카카오 . 하지만 카카오미니는 다음기회에 ~ ^^ 우선 네이버웨이브를 사용! (네이버웨이브 추후 2017.09.22일 이후 포스팅 예정)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