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 후쿠오카공항에서 그랜드하얏트 가는법 자세한 소개

by 신박한연이 2017. 5. 19.
반응형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 후쿠오카공항에서 그랜드하얏트 가는법 자세한 소개


5월 평일 후쿠오카를 다녀왔다. 부산에서는 비행거리 20분, 이륙 착륙시간 합쳐서 40분거리인 후쿠오카, 

그래서 기내식도 따로 없다. 정말 금방이다. 


그렇게 가까운 후쿠오카인데 부산과 다르게 하늘이 맑다. 정말 오랫만에 본 하늘이라 마음이 설레였다. 

이유는 노란기가 없는 맑은 하늘, 물론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지만 부산은 미세먼지와 항상 함께 하는 기분이다. 

집에서 자고 일어나자마자 미세먼지 농도 체크, 언제부터일까? 이렇게 된것이… 


가까운 후쿠오카만해도 이렇게 맑은데 후쿠오카 하늘을 부산에 가져오고 싶었다. 


그럼 이제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후쿠오카공항에서 그랜드 하얏트 호텔 가는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지하철 기준)


먼저 후쿠오카 국제선 공항에서 보이는 출구 아무곳이나 나온 후

국내선으로 가기위해 무료셔틀버스를 탄다. 번호는 1를 찾으면 된다. 



국내선에서 내리면 버스를 등진 채로 오른쪽을 보면 바로 지하철이 보인다. 

그냥 내리는곳에서 두리번 거리면 그냥 지하철이 바로 보인다. 



저기로 들어가면 된다.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다닐수 있다. 저걸 타고 계속 내려가면 

지하철표를 사는 곳이 보인다. 


지하철을 보면 한국어도 가능하니 한국어를 눌러서 사용해도 된다. 

난 두명표를 한번에 계산하기 위해 맨왼쪽을 보면 사람표시 두명이 되어 있는것을 눌렀다. 

하카타역은 260, 그랜드하얏트 기온역도 260를 누르면 된다. 


이 상태에서 아래에 돈를 넣고 나면 거스름돈과 함께 표가 나온다. 

표를 들고 바로 옆으로 표를 넣고 지하철을 타면 된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 또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그랜드하얏트는 2번이라고 되어 있는 곳에 서 있으면 된다. 

그쪽방향으로 간다. 그래서 하카타역으로 가실분은 하카타라고 방송이 나오면 하카타역에서 내리면 끝!!! 


그럼 계속해서 그랜드하얏트는 기온역이라고 방송하면 그곳에서 내리면된다. 그랜드하얏트 호텔은 기온역으로 나와

3번 출구로 올라가면된다. 만약에 짐이 무겁다면 6번출구쪽에 엘베가 있다. 엘베를 타고 올라오면 된다. 


3번출구로 나온다면 바로 그냥 쭉~ 앞으로 직진하면 되고 6번출구로 나온다면 3번출구쪽으로 오면된다. 

아래는 지도 



3번출구로 나오면 그냥 직진, 엘베를 타고 6번출구로 나왔다면 바로 위의 지도대로 3번출구쪽으로 가면된다. 

3번출구와  6번출구는 가까워서 그냥 짐도 있으니 엘베를 타는 것을 추천드린다. 


그럼 다시 전체지도를 살펴보자, 



기온역에서 짐을 들고 그랜드하얏트까지 걸어가니 근 10분정도 걸린것 같다. 

짐만 없으면 한..7분? 정도소요되었던것 같다. 


후쿠오카공항에서 후쿠오카 하카타, 텐진 , 등등 노는 곳들이 다 가까운곳에 위치해져 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럼 다음엔 후쿠오카 그랜드하얏트 리뷰를 기대해주세요 ~~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