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여행가기전 체크할 사항1,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 지하철편,후쿠오카 지하철노선도

by 신박한연이 2017. 4. 6.
반응형

여행가기전 체크할 사항1: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 지하철편,후쿠오카 지하철노선도


출처: 투어팁


후쿠오카는 부산의 기준으로 기내식도 없을 정도로 비행거리가 상당히 짧다. 그렇기 때문에 부산사람들도 많이 가는 곳이고 부산사람뿐 아니라 공항에서 시내까지 얼마 걸리지 않아 편안하게 다녀올 여행지기에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전체적으로 인기가 많다. 최근에 오사카에는 혐한으로인하여 안좋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후쿠오카로 많이들 여행을 가는 추세인것 같다. 또 주말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도시로 후쿠오카가 당연히 속해져 있다. 아마 공항에서 시내까지 멀지 않고 시내가 조금 좁다보니 빨리 빨리 구경도 할수 있는 부분도 있는것 같다. 


여행가기전 체크할 사항1

해외여행 초보자들에게도 쉽게 따라 할수 있는 후쿠오카 교통시설 천천히 설명을 해보자면 

(지하철기준)

1. 국제선에서 내려서는 바로 지하철을 탈수 없기에 국내선으로 가야한다.

2. 도착장 4번과5번 사이 버스정류장이 보이는데 국내선으로 가는 무료셔틀 버스를 탄다.(딱 보아도 무료셔틀버스)

3. 국내선에서 내리면 30미터 바로 앞에 지하철이 바로 보인다. 

(내리는 곳에서 고개만 옆으로 돌리면 쉽게 찾을수있음.)

4. 위의 사진 지하철 노선도에서 살펴보면 알수 있겠지만 2정거장이면 도착한다. 

5. 오사카 처럼 교통패스 구입은 반드시 할 필요가 없다 하카타, 나카스,텐진은 충분히 걸어다닐수 있는거리

(여행일정이 시내만 있다면 교통패스 구입은 비추천)

6. 지하철로 들어가면 표를 뽑아야되는데 후쿠오카공항이 첫 시작점이고 노선 주황색 하나뿐이라서 한국에서 기계로 표를 사는것 처럼 사면 된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