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울산 삼산동 밥집, 맛집인 이층밥집으로 가보다~

by 신박한연이 2017. 5. 8.
반응형

울산 삼산동 밥집, 맛집인 이층밥집으로 가보다~


울산에서 연휴동안 지인과 함께 지냈다. 울산 삼산동에서 몇일을 보낸 탓에 여러군데를 돌아볼수가 있었고 

울산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한식을 좋아하는 나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입소문이 난곳을 보다가 이층밥집을 알게 되었다. 

물론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고 가본것이고 나 또한 처음 가본곳이기에 기대를 했다. 


가격과 비교해서 맛있었고 나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지인한명이 있었는데 그 분도 맛있는것 같다며 맛있게 먹었다. 


이층밥집은 정말 이층에 있다. 현대 백화점 후문으로 쭉가면 되고 씨지브이입구에 나왔을때는 씨지브이에서 쭉 롯데백쪽으로 걸어가보면 있다. 




이층밥집에 들어가면 짠 이렇게 생겼다. 창가에도 자리도 있어서 창가에 우린 앉았다. 총 4명이서 갔다.

창가에 앉아서 이층에서 먹어서 그런지 먼가 내려다 보는 느낌도 있고 좋았던것같다. 




음식과 가격은 


2인추천메뉴

18,000

돌솥밥2인+된장찌개+김치찌개+철판두루치기+음료

3인추천메뉴

26,000

돌솥밥3인+찌개3인+철판두루치기+비빔만두OR한입떡갈비+음료

마덜따밥

6,500

된장찌개+돈솥_비빔밥

파덜따밥

6,500

된장찌개+돈솥_비빔밥




우린 4인이라서 찌개도 김치, 된장 골고루 시켰다. 비빔밥식으로 나오고 계란도 저렇게 나온다. 

반찬도 먹어보니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정도 음식가지와 맛은 괜찮은것 같다. 


울산 이층밥집 총정리 

1. 울산 이층밥집은 말그대로 이층에 있다.(지도첨부함)

2.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3. 점심때 갔는데 사람이 좀 많았다. 

4. 창가에도 4명앉을수 있고 2명도 앉을수 있다. 

5. 직원들은 친절했다. 

6. 맛도 맛있었다. 

7. 재방문률 90%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