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도쿄

[해외여행]일본 도쿄 여행 전 준비,현대프리비아항공, 힐튼호텔예약

by 신박한연이 2016. 12. 29.
반응형

오늘은 2016년 12월 29일 즉 2016년은 2일이 남았다.

2016년 생각지도 못하게 해외여행을 다섯번이나 다녀오게 되었다.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오사카, 마카오&홍콩

일본이라는 나라는 가깝고도 먼 나라다 라는 말을 많이 느낀다. 나 또한 대한민국사람이라 역사 문제 , 정치문제등을 놓고만 보면 일본에 대해 비판도 하지만 정말 일본이라는 나라를 좋아한다. 마음은 어떻지 몰라도 친절함, 남에게 피해주기 싫어하는 마음, 시민의식,질서, 등등 배울 점도 많다. 이번 마카오 홍콩을 다녀오면서 더 일본이 생각 났다. 아는 지인이 "일본의 매력에 빠져있으면 다른 나라를 여행해도 일본이 더 생각 날거다" 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 말에 공감이 갔다. 마카오를 다시 가고 싶지만 언젠가 다시 와야지 라는 마음이라면 일본은 언제오지? 라며 바로 달력을 본다.

2017년 첫 여행을 일본 도쿄로 정했다. 지역이 부산이라 계속 후쿠오카 오사카 오키나와 쪽으로 다녔고 지금까지 오사카만 해도 근 스물번은 간거 같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한번도 가지 못하였다.  일본의 다른 면을 기대할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설레기도 한다.

 

2017년 일본여행을 위한 첫번째 준비는 항공권 .항공사는 편도로 일본항공 올때는 다른 항공으로 예약을 진행했다.



 

 

마카오&홍콩여행가기전 현대프리비아포스팅하면서 언급한 부분이지만 다시 한번 더 설명하자면 절대 절대 간편로그인으로 들어가서 예약 및 결제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한번은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예약과 발권을 진행하였는데 예약 번호가 N으로 시작이된다. 계속적은 통화중과 전화번호남기는 기능도 없어서 내가 계속적으로 시간만되면 전화를 시도하였으나 로또맞는것 보다 더 통화가 어렵다. 결국, 다른 전화번호는 없을까? 생각하다가 현대프리비아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전화를 계속 잡고 있겠느냐 라는 안내도 나오고 전화번호 남기는 기능도 있었다. 또 전화를 계속 잡고 있으면 그래도 고객센터로 연결은 되었다. 고객센터에 말하니 N으로 시작되는 건 다른 쪽으로 로그인해서 예약한 건이라 부서가 따로 있다고 안내를 받았고 나는 그 부서는 정말 연락이 안된다며 하소연을 하니 그 담당상담사가 자기가 전달해주겠다고 해서 일 처리가 되었다. 그 일을 겪고 나서 직접로그인하고 현대프리비아를 이용하게되었다. 그 다른 부서때문에 현대프리비아가 욕먹는 것 같다...

 

 

2인기준

 

 

내가 가진 현대카드는 7%로 할인이 된다.



현대프리비아팁아닌 팁
1. 간편로그인 하지 말고 직접가입해서 로그인하자.(이유는 포스팅내용에 있음.)
2. 저가항공사는 무조건 저가항공사 홈페이지를 먼저 조회한 후 현대프리비아에서 결제를 하자. 
(이유는 저가항공사는 자체홈페이지상에 특가항공권, 실속항공권, 일반항공권이 있다. 특가 항공권과 실속항공권이 남아 있다면 자체홈페이지상에서 예약하는게 훨씬 저렴하다. 현대프리비아의 가격기준은 일반가격의 기준이며 그 기준에서 할인을 해준다.어쩌피 저가항공외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일본항공 등등은 일반가격기준이니 현대프리비아를 통해 현대카드로 결제하는게 훨씬 저렴하다.)

항공권은 완료되었고 호텔을 미리 예약하기 위해 보통 하던것 처럼 인터파크 또는 현대프리비아에서 호텔을 예약할려고 하였으나 가격이 상당했다. 이건 아닌거 같애서 네이버블로그 도움을 받기로 했다. 찾아보니 힐튼이 괜찮은거 같애서 찾아봤다. 힐튼은 오키나와에서도 이용했고 한국에 있을때도 이용을 했는데 귀찮아서 회원가입안하고 타사이트를 통해 예약진행을 했다. 하지만 힐튼을 예약한 분들은 직접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을 했다. 결국 귀찮은 회원가입을 하고 가격비교를 해보니 너무 저렴해서 힐튼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다. (한국어지원가능)



도쿄 오다이바
도쿄시내는 당연히 아니고 외곽이긴 하지만 잠은 외곽에서 지내고 싶고 낮엔 시내에서 실컷 놀겠다는 생각이다.
어쩌피 오다이바에서도 볼거리가 많으니....

어플로 객실선택 체크인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아이폰으로 어플 다운 받았다. 시도를 해보았으나 현재 24시간 전이 아니라 난 안된다. 

 

 

2017년 첫 해외여행 기대된다.

 

 

 

 

 

일본도쿄 포스팅 2017년기대해주세요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