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도쿄

일본 도쿄 호텔, 도쿄 호텔 추천. 도쿄호텔 , 솔직한 추천

by 신박한연이 2017. 2. 7.
반응형

일본 도쿄 호텔, 도쿄 호텔 추천. 도쿄호텔 

(서론이 많이 길지만 그래도 정말 도쿄 여행떠나기 전 호텔 조사해본 관광객 입장으로써 포스팅 한 것이니 글도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


요즘 티비프로그램이나 혼자 여행떠나는 사람들을 보면 도쿄로 많이 여행을 떠난다. 그에 따라 배틀트립 여행 예능 프로그램, 원나잇푸드트립 , 케이블 티비에서 종종 도쿄 관련 여행 및 맛집을 보여준다. 이런 나 또한 도쿄 여행을 준비 준비중이면서 도쿄 호텔의 가격이 만만치 않음을 다시 한번더 느꼈다. 물론 알고는 있었는데 한번더 피부에 와닿게 느끼는 중이다. 또 호텔관련해서 블로그를 찾아보면 사진은 많이 나오긴 해도 막상 예약할려고 보면 어떤 방을 예약해야되는지 모르는 것도 많았다. 그 호텔은 좋으나 제일 가격 낮은 방으로 해서 선택한다고 해도 도쿄호텔이든 다른 나라 호텔이든 방마다 또 차이가 심하게 나기 때문이다. 


오사카는 수없이 많이 가서 갈때마다 가는 호텔이 있다. 비록 가격은 나가더라도 그 곳이 가장 싼 방을 예약한다고 해도 넓게 잘 되어 있고 서비스 또한 좋기 때문이다. 이 블로그에서 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편에서도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와 함께 있는 인터컨티넨탈 오사카이다. 이 호텔은 전국에 다 있는 체인이라서 우리나라에도 있고 홍콩, 도쿄 등등 많이 있지만 이 호텔은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더욱더 깨끗하고 잘 되어 있다. 그래서 도쿄에도 인터컨티넨탈로 예약을 할려고 했지만 위치나, 지은지 조금 된 곳이라 도쿄에선 이 호텔을 패스 하기로 하고 다시 금 나의 기준에 맞추어 조사를 했다. 


우선 나의 호텔 정하는 기준은 오래된 호텔이 아니여야 한다. 관리가 잘 되어 있다고 해도 자제 자체가 오래된 호텔이면 별로 가기가 싫다. 또 디자인은 현대식, 모던, 깔끔, 심플 한 디자인을 좋아한다. 또 서비스 평도 자주 보는데 1순위 서비스 2순위 호텔 건물 3순위 위치 4순위 가격 이런 식으로 호텔을 본다. 또한 저 4개가 다 충족되어야 한다.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각종 블로그 및 호텔예약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가서 평을 살펴본 결과 일본 도쿄 5성급 호텔 콘라드 도쿄 호텔 conrad tokyo, 더 캐피톨 호텔 도큐 5성급 호텔, 센츄리 서던 타워 호텔 4성급 호텔, 오다이바 힐튼 호텔 총 4곳을 눈여겨보게 되었다. 현재 오다이바 힐튼 호텔에 직접 예약을 2016년 12월 말에 예약을 해 놓았지만 오다이바가 도쿄 시내랑 거리가 있어서 다가오는 도쿄 여행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저 4곳 중에 더 캐피톨 호텔 도큐 5성급 호텔에 가고 싶지만 2박에 80만원 정도 한 금액에다가 (금 토 일 요금) 하필 우리가 가는 날은 3월 말이라 더 가격대가 올라서 2박 금 토 일 요금이 근 120만원 정도 한다. 솔직히 80만원 대라면 갈 의향이 100%이나 120만원이라 조금더 가격을 지켜보기로 했다. 먼저 이 호텔에 대해 살펴보자,


 더 캐피톨 호텔 도큐 5성급 호텔



더 캐피톨 호텔 도큐 5성급 호텔은 위의 사진이 가장 싼 방에 속하는데 이렇게 넓게 잘 되어 있다.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오사카도 그런데 이 호텔도 호텔이 넓게 되어 있고 5성급 호텔이라 그 서비스 또한 만족을 한다는 평이 많았다. 

체크인03:00 PM, 체크아웃12:00 PM, 

총객실 수251개, 

호텔건축년도 2010년, 

객실전압 100 V, 

상세주소 2-10-3, Nagata-cho, Chiyoda-ku

객실에서 바로 국회 의사당과 수상관저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 좋은 호텔,아카사카의 한국인 상가까지 매우 가까운 거리,도큐호텔 이전에는 도쿄힐튼호텔로써 알려져 있었으며 방이 매우 크게 설계되어 싱글, 트윈, 주변 동급 호텔에서는 최고의 넓이를 자랑,  

신주쿠 롯본기 시부야 전부다 이동거리가 좋음. 

객실 : DOUBLE(45), HOLLYWOOD TWIN(45),TRIPLE(TWIN+EXTRA)(57

(CLUB FLOOR 객실 타입도 상기 룸타입과 동일 사이즈) , 

실내에 바, 실내수영장, 헬스장이 있고 수영장이 좋음.

단점은: 주위에 먹을려고 하면 아무것도 없다고 함. 

편의점은 그 건물에 있긴 하지만 조금 걸어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콘라드 도쿄 호텔


긴자에서 많이 놀려고 하면 이곳 위치가 좋다. 가격은 2박의 기준 금 토 일 3월말로 보니 120만원으로 되어 있다. 역시 도쿄의 호텔값은 확실히 비싸다. 

공항까지의 거리: 60. Km

금연 객실/: Yes

레스토랑 수: 5

술집/(Bar) : 1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4181 JPY

주차료(1박당): 3000 JPY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PM

체크인 시작시간: 03:00 PM

총 객실 수 : 290

총 층수: 10

호텔 건축 년도: 2005 

주소: 1-9-1, Higashi-Shinbashi, Minato-Ku, 긴자, 도쿄 / 동경, 일본 105-7337


이 곳또한 사람들이 위치가 좋다고 하는데 어떤분들평은 유리카모메 모노레일이 바로 있어 오다이바쪽 관광하기는 좋았으나 아기가 있어 오모테산도,하라주쿠,아키하바라등 택시타고 다녔는데 보통 2~3만원정도로 교통비는 비싼편이고 관광하기 좋은 위치는 아닌듯하다 라는 평을 보았다. 아마 위치 관련해서 이렇게 조금 나뉘는 것 보면 위치가 애매하다는 말인데 이것은 도쿄 여행시 어디로 다니고 또 사람의 교통기준에 따라 달라지는 것으로 보여진다. 



센츄리 서던 타워 호텔 4성급 호텔


이 호텔은 위치가 갑인 호텔로 빨리 예약이 끝이 난다. 우리가 가는 날에도 예약이 다 되어 있어서 결국 이 곳은 가고 싶어도 못간다. 가격도 4성급이라 2박 (금 토 일) 60후반에서 70후반까지 나간다. 위의 5성급에 비하면 근 30만원 많게는 50만원 정도 차이가 난다.신주쿠역 남쪽출구에 위치한다.20층의 메인 로비에까지 1층 정면 현관과 2층 신주쿠 사잔 테라스의 입장부터 시스루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된다. 객실은 22층에서 35층까지이며, 눈아래 펼쳐지는 훌륭한 전망에서도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금연실, 아크세시브르(휠체어가용)룸도 준비되어 있어 예약시 요청할 수 있다.

위에 설명처럼 신주쿠역 남쪽 출구에 위치해서 정말 위치 하나는 갑이라 이곳 호텔은 정말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잡을 수가 없다. 또한 이곳은 사람들도 많이 가는 곳이라 쉽게 블로그에 많은 직접 간 포스팅을 볼수 있다. 하지만 콘라드 도쿄 호텔 conrad tokyo, 더 캐피톨 호텔 도큐는 가격도 많이 나가는 편이라 블로그를 찾아보면 보통 광고성을 많이 볼수 있다. 그래서 직접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보거나 호텔다녀온 사람 평이 남겨져 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계속적인 평을 확인했었다. 


솔직히 돈만 있다면 더 캐피톨 호텔 도큐1순위, 위치 때문에 센츄리 서던 타워 호텔2순위, 콘라드 도쿄 호텔3순위 ,힐튼 오다이바는 위치가 너무 멀어서 4순위 


위에 서론에 글을 쓰긴 했는데 현재 힐튼 오다이바로 2박 근 70만원에 예약을 해 놓은 상태이나 (힐튼은 호텔 자체가 넓고 자재도 깨끗함.) 위치가 오다이바에 위치해있어서 밤 늦게 도쿄 시내를 돌아다니지 못한다는 압박감에 도쿄 시내로 호텔을 찾고 있다. 확실히 도쿄 호텔이 정해지면 그 호텔의 기준으로 시부야, 신주큐, 롯폿기, 시내 곳곳 가는 방법도 미리 찾아보고 여행정보에 포스팅 할 계획이다. 


이렇게 호텔이 도쿄는 많이 비싸니, 3성급도 많고 또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많이 들 떠나니 그 또한 방법을 찾아보는 것 또한 좋을 것이다. 하지만 나의 여행기준은 안락함, 편안함, 서비스를 추구해서 도쿄호텔를 정하기 때문에 그에 따라 비용이 많이 더 든다. 아무튼 나의 여행컨셉과 비슷한 분들에게 많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