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네이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이 시도되었습니다. 조심하기

by 신박한연이 2022. 2. 22.
반응형

네이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이 시도되었습니다. 조심하기 

 

밤늦게 네이버 메일 알림이 왔다.

내용은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 

되었다는 말이였다.

해당 메일을 들어갔더니 

아래 처럼 확인이 되었다.

 

맨 아래에 있는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이 시도

그래서 해당 메일을 열었다

머지? 나는 아니니까

아니요(내가 아닙니다) 누름

그런데 오잉?

 

다시 로그인 해라고

창이 떴다

여기서 바로 이상하다고 생각

내가 로그인이 되어 있는데

왜 또 로그인 하라고 하지?

네이버가 바보는 아닌데

생각이 들어서 로그인안하고

다시 늦은 밤 귀찮더라도

컴으로 네이버 로그인을 정확히

하고 다시 해당 메일을 클릭 하고

들어갔다. 다시 창이 나왔다.

이건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들어서

찾아봤더니 역시나

정말 네이버에서 보낸 메일은

이런 메일도 아니다 

그리고 맨 처음 캡처본을 보면

네이버에서 온 메일은 앞에

네이버 모양이 있다

그런데 이상한 메일은

네이버 모양이 없다

로그인 하고 비번 쳤다면

정보가 나갔을것이다

 

근데 이건 정말

무의식적으로 

진행을 한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조심해야됨 !!!!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