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제품리뷰

곰표맥주 드디어 먹어보다. 과연 맛은?

by 신박한연이 2021. 7. 13.
반응형

곰표맥주

곰표는 밀가루에서만 보다가 이제는 여기저기 귀엽게 곰들이 보인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역시 마케팅의 힘이란 대단하다. 곰표맥주는 씨유에서 판매를 하는데 예전에는 이 맥주 보기도 힘들었다. 그래서 씨유가면 곰표맥주 있어요? 물어보고... 거의 대답은 아니요....그런데 인터넷에서 곰표맥주 생산을 더 늘린다는 이야기에 많이 맥주가 풀렸는지 조금 힘들게 돌아다니면 곰표맥주를 먹을수 있게 되었다. 씨유 3~4곳 방문하면 찾을수 있는 정도

스위트하게 위트있게~ 라고 써져 있어서 달달한건가? 했는데 한번 먹어보니 응? 과일향이 나는 듯한 느낌 뒤에 첨가물작성된것을 보니까 파인애플,복숭아향 들어가있다고 확인했다. 그런데 오? 맛있네 괜찮네 하다가 계속 먹어보면 한번씩 정말 한번씩 우리 감기약 물로된 감기약 먹는 그런 향이 한번씩 정말 한번씩 느껴졌다. 우선 나는 곰표 맥주 맛있게 잘먹었다. 곰표맥주전용잔 팔면 사서 전용잔에다가 먹어봐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