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제품리뷰

비스포크패밀리허브 삼성 내돈내산 RF85T95H3APC

by 신박한연이 2020. 11. 3.
반응형

비스포크패밀리허브 삼성 내돈내산 RF85T95H3APC

 

저는 네이버 블로거가 아니라서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이번에는 냉장고를 최근에 구입 했습니다. 할인을 받아서 리뷰를 한다는 것도 아니고 온니 전부 제 돈을 주고 구입을 했으니 완전 솔직하게 리뷰 시작할께요~

 

 

 

위의 냉장고를 보면 제가 사진찍는것이 보이고 주변이 보이지요? 그렇습니다.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글램글래스 딥 차콜색으로 했기때문에 거울처럼 비추어 보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그렇게 보이긴 한데 사실 저 정도로 실제로 보면 심하진 않아요 저는 조금더 비추어졌으면 좋겠다 생각들 정도에요~ 그래도 글램글래스고 어두운계열색이라 손자국 지문이 많이 신경쓰여서 새 냉장고라서 틈만 나면 닦고 있습니다.(^^)아무튼 겉은 정말 이뻐요 저는 엘지냉장고를 구입할까? 고민많이 했는데 이쁜것은 직접보니까 삼성패밀리허브가 이뻤어요 요즘은 비스포크냉장고 마치 가구 같은 색깔도 선택할수도 있고 이쁜 냉장고도 나오는데 역시 저는 아직 외관이 중요한거 같애요 . 겉모습은 아주 만족 단, 글램글래스라서 손자국 아쉬운점 

 

 

안에 살림이 얼마 없지요? 사실 저는 엘지 냉장고 2단짜리 작은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급하게 1년정도 빨리 나와야해서 작은 엘지 냉장고 2단짜리를 구입했는데 그 냉장고에는 가득찬 내용물들이 여기서는 아주 작아보였습니다. 안에 속도 싶어서 많이 넣을수도 있었어요 어플을 다운받아서 여러가지 재미있는것들도 많았어요 식단을 추천해주는것도 좋았고 제품유통기한들을 제가 따로 입력서 냉장고가 알려주고 아침에 알람설정을 했는데 아침브리핑을 해주면서 깨워줍니다. 사실 집에 네이버클로바 AI스피커가 있는데 새롭게 냉장고를 구입해서 삼성냉장고로 요즘은 아침을 맞이합니다. 유튜브도 볼수 있고 웨이브동영상도 볼수 있던데 저는 유튜브 동영상 안봐지던데....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으나 동영상이 지원이 안된다고 떴고 웨이브에서는 재미있는 예능시청이 가능했습니다. 멜론, 벅스, 음악도 들을수 있는데 생각보다 스피커가 좋아서 깜작 놀랐습니다. 또 안의 내용물이 무엇이 있는지 내부 카메라가 있어서 밖에 화면으로 확인할수 있는데 저는 고장이 난건지 아니면 제가 또 설정을 못하는건지 계속 구입하기 전 날짜와 시간 그리고 내용물이 없는 모습만 보여줍니다. 빨리 전화해서 고쳐야되는데 ....... 

 

왼쪽은 냉동실인데요 한칸만 사용해서 작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제가 기존에 작은 냉장고를 사용해서 그런지 넉넉했습니다. 다른 리뷰 보니까 작게 느껴졌다고 하신분도 있었습니다. 만약에 작게 느껴지신 분은 오른쪽도 냉동고로 바꿀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설정해서 바꿀수 있는데 김치냉장고, 설얼음 , 맥주 와인, 냉동고 이렇게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저는 맥주 와인으로 설정했는데 5도로 설정이 되서 저는 아주 시원하게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설얼음으로 설정하고 맥주를 넣었습니다. 이야~~~ 아주 시원하고 장난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냉장고 사기전에 걱정을 많이한게 아래층에 얼음이 생기거나 설얼음?? 아무튼 그렇게 생겨서 걱정하시는 분들도 봤는데 오셔서 안내책자 읽어보니까 그건 고장이 아니라고 하길래 저는 마음을 비우고 신경안쓰고 있습니다. (^^) 제가 2주 정도 사용하고 리뷰를 작성했는데 현재까지 제품뽑기를 잘했는지 몰라도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위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가 구입한 모델명과 사진입니다. 확인해보세요~ 냉장고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냉장고가 한두푼 하는 가격도 아니니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르는것이 아주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