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거제도,남해

[남해]남해 독일마을 완벽한인생 카페와 맥주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11. 19.
반응형



[남해]남해 독일마을 완벽한인생 

카페와 맥주 솔직후기 



■완벽한 인생으로 선택한 이유 

남해 독일마을에 있는 완벽한 인생 카페도 되고 맥주도 되고 브런치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아서 선택을 했다. 우선은 이곳 말고 바로 옆에 있는 가게도 있는데 먼저 이곳을 선택을 했다. 이유는 메뉴가 더 많아 보여서 선택을 했다. 결론은 이 곳에 방문한 후에 다시 옆 가게에 갔다. 이유는 메뉴가 많아 보여서 가긴 했는데 주관적인 선택이겠지만 그닥 먹을 것이 없었다. 그래서 그냥 블로그에서 많이 주문하는 음식 1개와 오늘의 스프를 주문했다. 




■내부 모습



들어갈때는 정말 독일스타일 답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다. 어떤 음식이 맛있을까? 다른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하던데~ 하면서 기대를 많이 했다. 솔직후기 답게 주관적인 후기를 작성 시작 



■음식후기



사실 다른 블로그 평도 좋았고 메뉴도 많아보여서 선택을 하긴 했는데 뭐라고 할까 막상 메뉴판을 보니까 먹을 것이 없다는 느낌? 그래서 선택이 힘들었고 그 자리에서 다시 블로그를 찾아보고 화반샐러드를 많이 먹길래 화반샐러드와 오늘의 스프를 주문했다. 음료도 딱히 주문하지 않았다. 이유는 메뉴도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옆 가게에 다시 가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아주 간단히 주문을 했다. 물론 옆 가게에도 먹을 것은 없었지만 완벽한 인생보다는 조금 괜찮다는 느낌? 그냥 전반적으로 독일마을 가게는 메뉴가 주관적인 생각이겠지만 끌리는게 없었다. 




■음식후기




이탈리아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전반적으론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솔직히 내 스타일은 아님. 전반적으로 독일마을은 카페에서 커피 먹고 간단한 빵이나 먹는게 좋을 듯하다. 이렇게 음식을 먹는 것은 독일마을 나가서 먹거나 아니면 독일마을 안에 한식당도 있던데 밥을 먹는게 나을것 같다. 오로지 주관적인 나의 생각!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고 다른 블로그들도 보고 가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