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마산아구찜, 포장 , 배달, 솔직후기 ,

by 신박한연이 2018. 5. 13.
반응형



마산아구찜, 포장 , 배달, 솔직후기 ,


■포장 및 배달 


집은 부산인데 너무 아구찜이 먹고 싶었다. 가까운 경남에 위치해 있는 마산하면 아구찜이다. 요즘 동네마다 맛집, 가게 전화번호를 준다. 그곳에서 정말 가게 이름이 마산 아구찜이 있었다. 원조 마산 진아구찜 이라는 가게 였는데 책자 안에 광고도 "맛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라는 광고까지 해서 그 말을 믿고 배달을 했다. 어차피 배달을 하면 포장할때도 위의 사진 처럼 주는 것은 맞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다. 사는 곳은 부산 명지 !






조금 가까이서 찍은 아구찜은데 안에 여러가지 많이 들어가 있다. 사진에는 콩나물 밖에 나오지 않아서 그렇지만 안을 보면 여러가지 많다. 푸짐했다. 참고로 이게 "소" 제일 작은 것이다. 콩나물도 질기지 않았다. 흰밥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오랫만에 배달해서 흰밥과 맛있게 먹은 아구찜 ! 







위의 사진은 따라오는 반찬이다. 총 6가지를 받았다. 연근, 무, 멸치, 만두, 찌짐, 계란, 반찬도 깔끔하게 맛있었다. 직접 마산에 가서 먹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집에서 맛있는 아구찜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왠만하면 솔직후기 답게 보통 저의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보통 우리가 아는 맛이다. ' 이런 식으로 보통이면 솔직하게 적는다. 이번 솔직후기는 아구찜이 정말 맛있었다. 



■내 기준에서 총평 

- 우리는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보통 맛을 시켰다. 

- '소' 제일 작은 것을 주문했는데 2.5인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다. 

- 밑반찬은 5가지 이상 나온다. 

- 가게 이름은 위에서 언급했지만 '원조 마산 진 아구찜'

- 우리집은 부산 명지 

- 왜 정확하게 가게 주소를 적지 못하냐면 정확한 주소가 없고 

책자에 전화번호만 보고 주문했기 때문이다.  

- 맛있는 아구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