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아이폰 기능 , 편리한 아이폰 기능, 내가 몰랐던 한가지,

by 신박한연이 2018. 3. 10.
반응형


.        아이폰 기능 , 편리한 아이폰 기능, 내가 몰랐던 한가지, 


최근 다른 여러가지 언어를 간단하게 배우고자 여러가지를 찾아보았다. 그런데 폰으로 공부를 하다보면 키보드를 다른 나라 언어로 바꾸고 싶은데 현재 한글, 영어만 전환이 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보았다. 물론 알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바로 다른 나라 언어로 키보드 전환되는 기능이다. 정말 몰랐던기능 (나는 몰랐음.) 




우선 키보드를 보면 지구본 모양이 있다 그것을 길게 누르면 위의 사진처럼 여러 나라 키보드를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다. 물론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4년째 아이폰 사용하고 있는 나로써는 처음 알게 된 기능, 정말 편리한 기능이 아닐수 없었다. 


아무튼 이 한가지는 정말 편리하게 언어공부도 하게 했고 문자를 입력할때 너무 좋았다. !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