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제품리뷰

비아 바닐라라떼, 스타벅스 비아 가격,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 ,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2. 14.
반응형


비아 바닐라라떼, 스타벅스 비아 가격,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 , 솔직후기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 라떼를 구입해 보았다. 왜냐면 스타벅스가면 아메리카노, 모카, 바닐라라떼를 주로 구입해서 마시는데 과연 집에서도 스타벅스 바닐라라떼를 먹을수 있을까 ? 하는 생각에 한번 구입해 보았다. 우선 이것을 구입하기전에 각종 블로그를 통해서 보았는데 어떤 분은 맛있다라고 하고 어떤분은 우유맛이 강해서 못먹겠다 라는 등등 많은 후기가 있었다. 즉 개인에 따라 많이 달라 직접 먹어보지 않으면 모르겠다 라는 생각에 바로 스타벅스에서 구입~ 사실 스타벅스까지 가기 귀찮아서 인터넷 주문을 할려고 했는데 인터넷 주문이 왜 이렇게 비싼지???? 그래서 직접 가서 삼 . 가격은 맨 아래에 적어 놓음. !!





비아 바닐라라떼는 저렇게 총 4개가 들어 있다. 양도 많아 보였고 그래도 한번에 두개를 타서 먹었는데 많긴 많더라 하나만 타서 먹어도 될거 같다. ( 커피믹스 아이스로 먹을때 2~3개 넣어서 먹는 스타일) 





비아 바닐라라떼 먹는 것은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다. 나름의 이유가 있다. ㅜㅜ 이유는 두개를 한번에 넣어서 먹었고 먼저 먹어본다음에 2번째 먹을때 블로그용 사진을 찍자 라는 생각에 처음엔 그냥 먹었다. .... 예상하시겠지만 두번째에는 먹지않았고 비아 바닐라라떼는 남아 있는 상태이다. 


못먹겠다.... 먹다가 버렸다... 내사랑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의 맛이 전혀 나지 않고 정말 우유맛이 강하다. 그 우유의 특유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참고로 우유를 난 별로 싫어하고 먹지않고 항상 제티를 타먹는다는 둥, 콘푸라이스랑 먹는다는 둥... 그런식으로 우유를 먹는데 아무튼 아.........정말 비아 맛이 없었다.........정말 우유맛 강하고 그 우유의 특유의 향.........너무너무 강했다. 그 맛때문에 바닐라맛이 나는지 않나는지 모르겠다. 그렇게 나는 먹지 않고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는 집에 남아 있는 상태이다. 






가격은 4개 들어 있는데 6,900원이다. 너무너무 실망한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 못먹겠다... 아무튼 개인마다 다른 입맛을 가졌겠지만 평소에 우유를 싫어하고 우유의 특유의 향이 싫으신분들은 비추천하다. 정말 그 향이 많이 난다. 스타벅스는 역시 스타벅스에서 먹어야 하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