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도쿄

도쿄 기념품, 도쿄역 기념품 리스트 , 함께 알아보아요~

by 신박한연이 2017. 12. 29.
반응형




도쿄 여행 기념품, 일본 기념품, 일본 도쿄 기념품,

도쿄 기념품, 도쿄역 기념품 리스트 



도쿄 여행을 가면 일본 통합적은 물품도 많이 기념품으로 사오지만 도쿄 기념품이라고 해서 도쿄에서 싸게 구입할수 있는 리스트를 준비해보았다. 아래 기념품을 한번에 다 구입할수 있는 곳은 도쿄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그러면 어떠한 리스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도쿄 바나나 킷캣


도쿄 바나나 '와'킷캣 '가 콜라보레이션 한이 제품은 발매 1 주일 만에 35 만개를 판매했다. 연일 행렬을 만드는 제품이라고한다. (8 매들이 702 엔 / 15 개 세트 1,296 엔)





#도쿄 바나나 팬더 


JR 도쿄역 다이마루 도쿄 점 · 도쿄 소라 마치에서 구입가능. 맛은 요구르트 맛이 난다고 한다. 세금 포함 가격은 4 개들인것은 515 엔, 8 개는 1,080 엔, 12 개들은것은 1,595 엔.




#NY 카라멜 샌드


도쿄역 다이마루의 "뉴욕시 샌드 본점」라면 평일 낮 심지어 1 시간 이상 줄을 서지 않으면 구할 수없는 환상의 스위트.생크림과 흑설탕으로 만든 카라멜 버터 쿠키 샌드. 기념품으로 카라멜 샌드를 많이 사감. (일본인기준-트윗확인)




#PRESS BUTTER SAND



2017 년 4 월 27 일 (목) 도쿄역 마루 노우치 남쪽 출구 구내에 새로운 스타일의 선물 과자점이 오픈했다. 유리를 통해 제조 공정을 볼 수있는 공방 일체형 버터 샌드 전문점 'PRESS BUTTER SAND (보도 버터 샌드) "홋카이도 산의 신선한 버터를 듬뿍 사용, 버터 자체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연구 개발 한 버터 샌드. -트윗를 확인해보니 일본에서는 이것이 트윗으로 소문이 나서 일본인 몇분은 이 음식을 먹어보고자 도쿄역까지 갔다는 트윗도 확인함. 



오늘 포스팅으로 간단하게 도쿄 기념품 리스트, 그것도 신상(?) 최근 뜨고 있는 기념품에 대해 간단히 소개 해보았다. 이것저것 어떤것으로 기념품으로 들고 가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위의 제품 유통기한을 확인해보고 어른들에게도 무난히 드릴수 있는 기념품인것 같다.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