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관련정보

일본 메이크업베이스, 일본 쇼핑 리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함께 알아보자

by 신박한연이 2017. 12. 18.
반응형

일본 메이크업베이스, 일본 쇼핑 리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함께 알아보자



일본에 이곳 저곳 가면 사고 싶은 것도 많다. 그 전 포스팅으로 클렌징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엔 메이크업 베이스 관련 포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화장품도 역시 우리나라보다 가격대가 낮았다. 한 예로 샤넬 쿠션도 7천원가량 가격대가 낮았고 당연히 돈키호테라던지 각종 쇼핑할수 있는 곳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좋음 물건을 가져올수 있다. 이번엔 메이크업 베이스 리스트를 가져와보았는데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 제품 밑에는 아래는 트위터 해시태크 및 직접 산 일본인의 생생후기


































우선 우리가 백화점 제품 보단 쉽게 여행하면서 쇼핑센터에서 구입가능한 것들 위주로 제품을 선택해 보았다 . 백화점 위주면 샤넬, 디올, 입생로랑, sk-ll, 를 많이 구입하였고 그 외에는 위의 포스팅에서 언급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많이들 찾았다. 알고 있는 화장품 제품도 있었고 처음 들은 화장품 제품도 있었지만 워터인 오일 비비를 구입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겨울철이고 하니 많이 건조하고 하는데 올려놓은 생생후기 외에도 촉촉하다 라는 평이 많아서 구입하고 싶었다. 일본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자신의 맞는 피부에 따라 메이크업 베이스 및 화장품도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가는 것 또한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