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정보

이토엔 녹차, 오이오차 녹차, 일본 오이오차, 일본 녹차 추천

by 신박한연이 2017. 5. 20.
반응형

이토엔 녹차, 오이오차 녹차, 일본 오이오차, 일본 녹차 추천 


일본을 많이 간 편이긴 하나 녹차는 먹어보지 않았다. 이유는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다. 

녹차 맛이 한국이랑 똑같겠지 하며 계속 먹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후쿠오카여행에서 모찌가게를 갔는데 그곳에서 녹차와 모찌 작은것을 먹어보라며 주셨다. 

시원한 녹차였고 그걸 보는 순간 녹차는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주신거니 맛있게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기대도 없이 녹차를 먹었고 순간 머리를 한대 맞은것 처럼 머지? 라는 생각이 가득했다. 

이유는 우리나라의 녹차맛과 차원이 달랐다. 

이래서 일본에서 녹차를 사오고 그리고 일본에서 녹차를 즐기는구나.. 생각했다. 


같이 간 지인도 녹차의 맛을 보더니 정말 맛있다며 서로 얼굴을 보고 웃었다. 


그후 무조건 일본에서 녹차를 사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고 결국 녹차를 많이 사오게 되었다. 


일본 후쿠오카 시내에서도 녹차를 샀고 또 공항 안에서 샀다. 

아래 맨 처음 사진은 공항에서 녹차를 다닐때, 손님께 줄때 쓰는 것이라며 설명을 해주셨고 이왕 녹차의 세계에 빠진 기념으로

샀다. 함께 들어있는 녹차는 오이오차는 아니고 그냥 들어있는 듯,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아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오이오차 녹차, 



바로 밑에 사진에 오이오차 녹차가 보일것이다.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내가 사온 녹차 잔의 설명서를 보니 티스푼으로 하나만 부어라고 되어 있어서 아래 사진 처럼 한번만 부었다. 

또 물은 기호에 따라 녹차의 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으면 물을 조금 부으면 된다. 

난 녹차 초보이기 때문에 물을 보통에서 조금더 부었다. 


열심히 열심히 젓고 계속 저었다. 오~ 녹차가루가 잘 저어지는 느낌 !!! 


오이오차 녹차가 일본 마트에 가면 정말 가장 흔하게 볼수 있는 녹차이다. 그래서 쉽게 찾을수 있을것이다. 

녹차가 다 된거 같애서 이제 그만 하고 먹어보기로 했다. 어떤 맛일까 ? 모찌가게에서 먹은 그런 맛있는 녹차였으면 좋겠다며

기대를 하고 먹었다. 


오이오차 녹차와 모찌가게에서 사온 모찌들 과연 .. 두둥 !!

오이오차 녹차 맛은 녹차 총평에 작성해보았음 !!!


오이오차 녹차 관련 총평

1. 일본 마트에가면 흔히 볼수 있는 녹차이다. 

2. 따뜻하게 먹어도 되고 차갑게 얼음을 넣어서 먹어도 된다. 

3. 오이오차 녹차의 맛은 솔직히 내가 모찌가게에서 먹었던 녹차의 맛은 나지 않았다. 

4. 녹차초보니 녹차를 맛있게 하는 방법을 모를수도 있기에 그걸 감안하면 오이오차 녹차는 그래도 한국 녹차와 다르다.

5. 진짜 녹차다.  

6. 물을 적게 하면 다소 쓴맛이 강할 수 있으나 그냥 나와있는 물량대로 하면 한국녹차보다 쓰지않고 녹차향이 많이 나며

훨씬 맛있다. 

7. 오늘 녹차 초보가 텀블러에 녹차가루를 녹이고 얼음을 넣고 그렇게 2번 먹고 지금 포스팅 사진에 보았듯이

따뜻하게 먹고 있는 중이다. 

8. 일본에 가면 다른 녹차는 어떠한지 궁금하며 우선 오이오차 녹차는 한국보다 맛있긴 하다! 추천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