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정보

항공권 싸게 사는법, 항공권 싸게 사는법, 항공권은 언제 사야할까?

by 신박한연이 2017. 2. 3.
반응형

해외여행을 떠날때 항공료 때문에 놀란적도 많다. 다른 사람들은 항공권 싸게 잘 다녀왔다던데 왜 나는 이렇게 비싸게 주고 떠날까? 하고 몇번은 생각해봤을 것이다. 물론 부지런한 사람들은 저가항공에서 빨리 미리 예약해서 심지어 일본을 왕복 10만원안으로 다녀오는 사람들 또한 많다. 그럼 평균적으로 봤을 때 항공권이 제일 싼 월과 그 나라는 어디 일까? 한번 조사한 내용으로는 총4나라가 나왔다. 


4월 홍콩

4월에 홍콩을 예약하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홍콩하면 멋진 야경, 쇼핑의 도시이다. 홍콩도 매력적인 도시이니 한번 여행 계획 떠나는 것도 어떨까? 


6월오사카


오사카는 6월에 계획하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7월 8월에는 휴가 철이라 당연히 성수기이니 비싸지만 그 앞달인 6월 이제 슬슬 더워지는 그 시점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오사카 하면 '먹다가 망한다' 라고 할 정도로 맛집이 많으니 해외여행 중 추천할 만한 도시이다. 


6월타이베


여기도 오사카 처럼 6월에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도 있다. 타이베이 여기 또한 멋진 야경과 많은 맛집을 볼수 있다. 


11월도쿄


일본의 중심 도쿄, 한번쯤은 도쿄여행을 생각해봤을 것이다. 도쿄 하면 도쿄타워, 멋진 야경, 일본의 수도 등등 한국 서울 못지않게 볼거리가 많다. 요즘 혼자여행떠나는 사람들에게 도쿄가 많이 친숙할 것이다. 왜냐하면 해외여행 혼자 떠날 때 좋은 나라로 도쿄가 1위를 차지 했다. 이런 매력적인 도시 도쿄를 11월에 떠난다면 저렴한 항공권 으로 다녀올 수 있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