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 즐기기

창녕 동훈 힐마루cc 골프텔 후기

by 신박한연이 2023. 12. 19.
반응형

창녕 동훈 힐마루cc 골프텔 후기 

 

토요일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 골프텔을 이용해보았다. 온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후회없는 선택이다.  

 

객실은 많이 없다. 저렇게 2층으로 되어 있고 겨울이라서 예약이 된거지 날 좋을 때는 방 예약도 어려울 것 같다. 그런데 1층은 커튼 필수다.  

 

 

골프텔 입구이다. 직원이 계속 있어서 편리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골프는 4명이 함께 해야되서 골프텔은 객실 2개를 예약했다. 미리 가서 다 키를 받았다. 

 

 

골프텔이라서 호텔을생각하면 안된다. 하지만 생각보다 깔끔하다. 저기 끝에 우리 방이 있을 거다. 아니네.... 배정받았던 우리방에서 복도를 찍은 사진이다.  

 

 

취사 절대 안된다. 사용안되게 되어 있다. 아무 것도 없다. 그냥 저거는 없다 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냉장고도 작다. 하지만 수납공간은 아주 많다.  

 

 

침대방은 이렇게 생겼다. 관리를 전반적으로 잘하는 것 같다. 그런데 쇼파는 천이라서 쇼파는 앉아 있지 않았다. 보통 나는 밖에서 천 쇼파는 앉아 있지 않는 편이다.  

 

 

참고로 아무것도 없다. 정말 아무 것도 없다. 먹을려면 사오던지 배달 되는 곳이 몇개 있는데 배달의 민족 어플로는 안되고 전화로 직접 배달을 해야한다. 우린 치킨을 배달하고 그 외에는 뒤에 온 팀이 다 사왔다. 

 

 

이야.... 준비성 보소..... 하이볼..... 얼음...... 호강 제대로 하고 간다. 다음날 라운딩을 위해 술, 과자, 치킨을 먹고 한 .... 4시간 떠들었나? 온천을 즐기고 아주 그냥 꿀잠을 잤다. 

 

[골프텔 총평]

여유로운 라운딩을 하기 위해서 골프텔 이용도 좋을 것 같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다. 직원분은 친절하다. 그런데 여기 아무것도 없다. 사와야한다. 참!! 칫솔과 치약은 챙겨야한다. 나머지는 다 있다. 잘 놀다 갑니다!!

 

동훈 힐마루 cc리뷰도 했어요~!!!

https://how-r-u.tistory.com/657

 

창녕 힐마루cc 동훈 힐마루 컨트리클럽 후기

창녕 힐마루cc 동훈 힐마루 컨트리클럽 후기(골린이 두번째 라운딩) 12월16일 오후12시15분 시작으로 라운딩을 떠났다. 토요일이지만 금요일날 골프텔을 이용해서 여유롭게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

how-r-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