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 즐기기

창녕 힐마루cc 동훈 힐마루 컨트리클럽 후기

by 신박한연이 2023. 12. 19.
반응형

 

창녕 힐마루cc 동훈 힐마루 컨트리클럽 후기(골린이 두번째 라운딩)

 

12월16일 오후12시15분 시작으로 라운딩을 떠났다. 토요일이지만 금요일날 골프텔을 이용해서 여유롭게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었다.(골프텔 후기는 다음편에) 로비는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웅장해 보인다.

 

여기는 1층에 남자락커가 있고 여자는 2층에 위치하고 있다. 화장실은 남자 여자 1층에 있다. 쉽게 2층으로 올라 갈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2층에 올라가면 보이는 쉼터, 토끼인지 뭔지 모르는 큰 인형이 있다. 처음에 볼 때 놀라긴 했는데 두번 보니 귀엽게 생긴 것같다. 

 

 

여자 락커는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고 내가 배정받은 곳에서는 멋진 풍경도 보여서 라운딩 시작 전 기분도 좋았다. 다 똑같지만 락커는 문을 닫고 4자리 숫자만 누르면 잠긴다.  

 

 

배를 든든하게 하기 위해 지하1층에서 식사를 했다. 역시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그늘집 이용도 못하고 바로 이어서 라운딩을 했다. 그럴줄 알았으면 더 먹을걸..... 후반에 너무 배고파서 힘도 없었다. 

 

 

전날 비가 와서 너무 바람도 불고 토요일 부터 비는 안왔지만 기온이 많이 내려갔다. 사실 12월  9일 토요일 양산에서 골린이인 내가 첫 라운딩을 했다. 그날은 봄날씨였고 너무 날도 좋았고 첫 라운딩이 좋은 기억이 생생하다. 그래서 바로 그다음주에 이렇게 힐마루로 잡았는데 날씨가 겨울날씨이다. 라운딩은 역시 겨울에 하면 안된다...    

 

 

드라이브 하기 전 마음을 다 잡고 있을 때 같이 간 언니가 찍어주었다. 동행자인 언니 오빠들 너무좋은 것은 안 비밀. 언니가 시원하게 사진을 찍어주어서 좋았고 영상도 찍어주었는데 공부가 많이 되었다. 자세를 다시볼 수 있는? 라운딩 갈때 영상을 많이 찍으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 18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어보았다. 해가 나면 괜찮은데 흐려서 더 추웠다. 마지막에는 그래도 해를 보여준다. 저기 덩그러니 있는 나의 공 그렇다, 계란한판정도 공이 필요하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와 힐마루 총평

[에피소드]

파3홀에서 아이언7 로 버디찬스~!!!!!!!!!!!!!!!!!! 다들 신동이라면서 아주 난리를 같이 쳐주었고 기뻐해주었다. 가까이서 보니 나름 가까이 붙어서 퍼팅만 잘하면 버디다!!!! 하지만 난 골린이다. 퍼팅 못한다. 결국 그린위에서 2번 더 쳤다.... 아까운 버디찬스......정말 가까이 있었는데..... 

 

[힐마루 총평]

프론트는 그렇게 친절한 편은 아니다. 이건 주관적인 부분이라 나의 입장에서는 썩 기분은좋지 않았다. 어느정도냐면 보통식당보다 친절한 편은 아니다. 모르겠다. 내가 했던 분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 그런건지 암튼 이건 주관적인 부분이다. 

그 외에는 캐디도 좋은 분만나서 아주 즐겁게 라운딩했고 전체적으로 이쁘다. 풍경도 좋고 관리도 잘하는 것 같고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동훈 힐마루 골프텔리뷰도 했어요~ 

https://how-r-u.tistory.com/658

 

창녕 동훈 힐마루cc 골프텔 후기

창녕 동훈 힐마루cc 골프텔 후기 토요일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 골프텔을 이용해보았다. 온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후회없는 선택이다. 객실은 많이 없다. 저렇게 2층으로 되어 있

how-r-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