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크리스마스, 한번 확인하고 크리스마스 즐겨볼까요?후쿠오카 크리스마스 마켓

by 신박한연이 2017. 12. 20.
반응형

후쿠오카 크리스마스, 한번 확인하고 크리스마스 즐겨볼까요?후쿠오카 크리스마스 마켓



이상하게 우리나라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다른 나라보다 덜 한것 같다. 그냥 의무적으로 나오는 음악이고 머라고 할까 마트에 가보아도 크리스마스 장식파는게 다인것 같은 분위기, 물론 번화가 까지 나가면 다른 이야기지만 생활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려면 정말 시내(?) 표현이 좀 그렇지만 아무튼 나가야 한다. 이건 내 지인도 인정한건데 그래서 겨울 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더 느끼기 위해서 가까운 일본이라도 간다면서 이번에도 일본행 비행기를 끈으셨다. 부러웠다. 왜냐면 비행기표도 없고 그리고 미리 예약을 해놓지 않아서 비싸니까 말이다. 아무튼 일본 그중에서 후쿠오카로 크리스마스를 즐기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시작 ! 





위의 사진은 지금 2017년 후쿠오카 사진, 아래 일정에도 나와 있는 하카타역 이다. 정말 겨울분위기 나는거 같다. 부산에서 후쿠오카는 근 30분에서 40분 . 그 시간만 지나면 이렇게 멋진 빛의 도시를 볼수 있다. 또 공항에서도 가깝고 대부분 하카타역을 지나서 텐진을 가던지 하니까 이곳을 잠시 스쳐 지나가는 사람도 겨울 분위기를 바로 느낄수 있을 것이다. 



후쿠오카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기간 

(후쿠오카 중에서도 하카타, 텐진 쪽 위주로 알아보았다.)




일정을 확인하고 멋진 일루미네이션과 겨울 분위기를 느껴오시길 바란다. 연인사이 여행을 가든 소중한 가족과 여행을 가든 그 시간 자체가 소중한 시간이니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