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교토 스타벅스,교토 니넨자카 스타벅스, 다다미 스타벅스

by 신박한연이 2017. 12. 7.
반응형




교토 스타벅스, 교토 니넨자카 스타벅스는 교토의 대표적인 건물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전통적 건조물로 지정되어 있는 건축물을 이용해서 스타벅스로 만들었고 외부는 거의 그대로 두고 내부는 전통식가옥을 유지 할 려고 노력하면서 스타벅스 카페 인테리어를 입혔다고 한다. 정말 힐링 그자체이고 곳을 방문 할 려면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이유는 일찍가면 고요한 분위기, 또는  일본가옥의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 정말 유명한 곳이라서 이른 시간이 아닌 이상 사람들로 가득 찰 것이다. 



외부 인테리어를 여러사진으로 살펴보자

아마 아래 사진에서 보면 외부는 정말 일본가옥 그대로 둔것 같은 느낌이 든다. 스타벅스 외부 간판의 모습도 가옥에 어울리게 디자인한 듯 정말 절 어울린다. 


▩내부 인테리어를 여러사진으로 살펴보자

내부도 아래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이 전통 가옥을 유지할려고 노력했고 그에 맞게 스타벅스 카페 인테리어를 한 것을 알수 있다. 2층에 가면 다다미 방으로 되어 있어서 앉아서 스타벅스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일본 현지인이나 외국사람들 또한 이곳을 많이 가는 이유는 정말 전통을 지킬려고 하면서 스타벅스로 만든것에 아름다움을 느껴 많이들 찾는 것 같다. 





▩스타벅스 커피와 교토 니넨자카 스타벅스 인테리어와의 어울림 

정말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곳, 커피, 그리고 디저트 , 보통 우리가 아는 느낌과 많이 다른 느낌, 커피를 테이블에 두는 것 만으로도 사진이 되는 곳, 




찾아가는 길 , 구글 지도 검색 팁 

(영업시간: 8:00~20:00 휴무 없음.)

팁! 내가 구글 검색을 잘 못한 것일수도 있으나 교토 스타벅스 라고 구글 지도로 검색해보면 수많은 스타벅스가 나온다. 그리고 니넨자카 스타벅스 라고 입력해도 기온역이랑 아주 가까운 곳 스타벅스도 나오고 또 주위에 많은 스타벅스들이 한번에 검색된다. 그래서 그냥 구글 지도에 "교토 니넨자카" 로 만 입력해보자, 그러면 아래 사진 처럼 나올것이다. 

이렇게 "교토 니넨자카" 만 구글 지도에 입력하면 니넨자카 거리를 알려준다. 그러면 그 거기로 간다. 거기서 위의 사진 처럼 스타벅스가 바로 보인다. 아주 가까이에 있기에 눈으로 찾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 많은 교토 스타벅스 중에서 어긋나지 않고 바로 니넨자카 스타벅스로 갈수 있다. 

이렇게 교토 니넨자카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교토를 가면 우리나라 경주 처럼 전통가옥, 옛것을 그대로 보존할려고 하기 때문에 제대로 일본을 느낄수 있다. 하지만 소수에게 듣긴 했지만 "교토를 가면 덜 친절하다" 라는 말을 종종 듣는다. 그래서 교토를 갈때 교통시설에 대해 잘 숙지 하고 스타벅스나 이렇게 잘 알려진 곳에 관광 하면 친절한 사람들 또한 많이 만날수 있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