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솔직후기, 난바 게요리, 대게코스요리, 난바 카니도라쿠,카니도라쿠, 오사카 카니도라쿠

by 신박한연이 2017. 9. 13.
반응형

솔직후기, 난바 게요리, 대게코스요리, 난바 카니도라쿠,카니도라쿠, 오사카 카니도라쿠



오사카 하면 먹는것이 자동으로 떠오른다. 그 중에서 오늘은 오사카 난바에 위치하고 있는 카니도라쿠 라는 곳이다. 블로그나 sns에 소개가 되어 있어서 이름은 몰라도 간판만 보면 아! 이곳! 하는 그런 간판 . 굳이 먹지 않아도 그 앞에서 사진은 찍는다. 카니도라쿠는 난바 14번 출구로 나와서 도톤보리쪽으로 걸으면 그 중심 ! 스타벅스도 있고 헌팅의 장소라고 불리는 다리도 보이고 찾기 쉽다. 우선 대게코스요리, 게요리를 좋아하는 나는 이번에도 오사카 난바에 왔으니 나의 일본 오사카 여행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카니도라쿠로 향했다. 항상 오전부터 미리 줄서서 오픈하자 마자 먹는다. 이번에는 조금 늦게 왔는데 맙소사 줄이 앞에 좀 있었다. 그래서 과연.. 내가 한번에 들어갈수 있을까 많은 걱정이 되었지만 오픈하자마자 들어가기 성공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 그렇기에 직원분이 메뉴판을 알아서 가져다 주신다. 일찍도 왔고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창가에 앉게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게요리를 먹으며 창가에서 이런저런 사람들도 보고 아사이 맥주를 먹으면 그 또한 힐링이 아닐수 없다. 이번에도 힐링 제대로 하고 왔다. 여기서 추천해드릴 메뉴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림도 함께 나와 있어서 게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은 직원분들이 나이대가 있으셔서 영어를 많이 못하신다. 그래서 이곳에서 파파고번역기를 써서 폰 화면을 보여드리곤 했다. 이번에도 파파고를 썼다. 아무튼 코스요리를 두종류를 시켰는데 많은 요리들이 나온다. 위의 사진은 일부의 사진들 ...암튼 난바 카니도라쿠 강추 추천! 



다시 가는 길을 설명해드리자면 구글지도를 열어서 카니도라쿠 도톤보리본점을 입력하면 위의 캡처 지도처럼 해당 지도가 나온다. 난바 14번출구로 나오시고 구글 지도를 보고 움직이시면 더욱더 쉽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시작 그리고 오후 11시까지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