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창원 롯데맛집, 한상차림, 롯데영프라자맛집,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1. 14.
반응형

창원 롯데맛집, 한상차림, 롯데영프라자맛집, 솔직후기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제품을 사고 그 매장직원이 점심먹을려면 롯데영프라자로 가서 먹는게 낫다라고 하길래 롯데영프라자로 갔다. 지하로 롯데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쉽게 갈수 있었다. 한식이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보니 한상차림 가게를 보았다. 바로 앞에 메뉴판도 보기 좋게 되어 있어서 메뉴판을 확인해보았다. 




우리는 한상차림 15,000원 2인을 시키기 먹기로 했다. 다른 메뉴들도 보니까 맛있어 보이긴 했다. 




빵과 디저트, 음료를 먹을수 있도록 한곳에 이렇게 자리잡아져 있는 음식들, 




우리가 첫 손님이라서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는데 앉아 있는 자리는 저렇게 편상처럼 만들어 놓았다. 




드디어 나온 한상차림 2인 , 각종 음식들이 나왔고 반찬이라던지 여러가지 맛있었다. 가격도 그렇게 쎈편도 아니고 이정도 가격에 아주 괜찮은 한식가게 인것 같다.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