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엠스테이호텔 창원,창원 엠스테이호텔, 호텔안 헌터스문, 솔직후기, 1박2일

by 신박한연이 2017. 11. 1.
반응형

엠스테이호텔 창원,창원 엠스테이호텔, 호텔안 헌터스문, 솔직후기, 1박2일 



인터파크투어로 호텔 예약을 진행했고 주말에 창원 엠스테이호텔로 향했다. 저번에 창원 베스트루이스호텔을 갔었는데 이곳도 2017년 3월쯤에 오픈한걸로 알고 있어서 이곳도 한번 가보았다. 베스트루이스호텔은 따로 창원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자세히 올려놓았다. 그럼 솔직후기 시작 ! 이곳은 큰 도로가에 위치해져 있고 무엇보다 마음에 든것은 지하주차장이 따로 있다는 것이다. 지하주차장까지 따로 있으니 너무 좋았다. 그리고 호텔이 엠자로 생겨서 엠스테이호텔인지 모르겠으나 엠자처럼 호텔이 생겼다. 그리고 로비도 길게 쭉 뻗어 있고 아래 헌터스문이라고 맥주, 파스타, 조식등을 먹을수 있도록 시설이 잘 되어 있었다. 체크인은 3시부터 시작을 해서 우리는 먼저 헌터스문에서 파스타랑 맥주, 학센을 먹고 체크인 시간을 따로 기다렸다. (헌터스문은 맨 아래 포스팅언급함) 



우리는 배정을 10층으로 받았다. 10층은 맨 위층인데 맨위층에는 위의 사진처럼 테라스도 있고 헬스장도 따로 되어 있었다. 오후3시쯤이라서 그런지 헬스장에는 사람이 없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각종 다양한 헬스 기구들이 있어서 정말 운동하기 딱 좋은거 같다. 



위의 사진은 객실사진인데 , 사실 객실사진은 다른 블로그에서 봐서 객실 자재라던지 인테리어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기전에도 객실이 걱정되긴 했다. 들어가서 보니 정말 다른 블로그에서 본 그대로였다. 엠스테이호텔은 객실빼고 다른건 다 마음에 든다. 자재들을 왜 이렇게 안좋은걸 썼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먼가.. 사무실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자재들에 대해선 다시 아래에 언급할 예정 



이번엔 위의 사진은 화장실인데 난 딱 화장실을 들어오고 나서 어떠한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화장실을 보니 먼가 일본비즈니스호텔스타일 느낌을 많이 받았다. 아마 일본 많이 가시는 분들은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라 믿는다. 같이 온 지인에게도 내 느낌을 말하니 지인도 "아 ? 정말 그런 느낌이 든다"면서 함께 재미있게 웃었다. 그리고 지금 일부러 트윈을 잡았는데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 더블룸은 정말 방크기가 작아서 후쿠오카호텔의 방크기를 연상시켰다. 그래서 일부러 트윈을 잡았다. 그런데 머 화장실을 보니 순간 후쿠오카에 왔나.. 할정도로 일본 비즈니스호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위의 사진은 따로 가구의 자재에 대해서 찍은 사진인데, 각도 맞지도 않고 그리고 정말 사무실느낌... 아마 이 사진을 보면 내가 말한 느낌이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라 또 믿는다..... 쇼파도.. 침대도... 정말 객실스타일빼고 다 마음에 드는 엠스테이호텔, 하지만 객실제외하고 다른 것들이 편하게 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어쩔수 없이 갈듯한 엠스테이호텔 ,조금더 객실에 대해서 신경좀 써주시지... 아마 몇년지나면 빨리 시설관리 하셔야 될거 같은느낌... 벌써 저렇게 각도 안맞고 천장도 보니깐 시트지를 붙혀놓았는지 벌써 울던데.... 



객실사진 다음으로 오전에 들렸던 헌터스문~ 이곳은 고급스럽게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 또한 다 친절하게 대해주신다. 우리는 이곳에서 파스타와 학센을 시켰다. 학센은 굽고 머 하고하면 근 1시간걸린다면서 말씀을 하셨다. 우리는 남는게 시간이 였기에 먼저 파스타먹고 천천히 기다리다가 학센(독일식족발?)을 먹었다. 파스타는 깔끔하게 맛있었다. 



맥주랑 , 학센, 학센은 처음에 이렇게 생겼다면서 보여주시고 바로 우리 앞에서 찢어주신다. 가격대가 좀 있는 거 였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우와~ 정말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파스타가 정말 더 맛있었다.....ㅎ 그리고 맥주도 저렇게 5종나오는거 먹었는데 맥주를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저것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아? 그리고 파스타시키면 점심때 커피무료였던걸로 기억되는데 이곳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었다. 생각나는 아메리카노~ (바로 아래 총정리했음. )


창원 엠스테이호텔 총정리.(내 기준의 주관적 총정리) 

1. 큰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지하주차장이 있다. 그리고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2. 1층에 편의점이 있고 그리고 치약과 칫솔은 따로 객실에 없기에 편의점에서 사던지 아니면 미리 준비해가시는게 좋다. 

3. 로비는 크게 길쭉하게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 또한 친절하다. 

4. 객실은 전반적으로 깔끔 하나 가구자재들이 별로 였던거 같고 일본비즈니스호텔스타일을 연상시켰다.(개인적생각)

5. 1층에 헌터스문이 있는데 이곳도 방문하면 좋다. 파스타, 맥주정말 맛있었고 학센은 보통이였다.(개인적생각)

6. 창원시내 롯데백화점그리고 번화가와 가까워서 언제든지 나가서 놀수 있다. 

7. 재방문은 하긴 할거 같다. 이유는 객실빼고는 정말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고 그 외는 시설이 호텔답게 편리하게 잘 되어 있다.

8. 담에 창원 갈때 베스트루이스호텔과 엠스테이호텔에서 항상 고민은 할거 같다. 이유는 객실은 훨씬 베스트루이스호텔이 좋은데 주차가 좀.. 신경쓰여서 엠스테이호텔이랑 고민은 하긴 할거 같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