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울산 삼산 밥집, 울산 삼산 맛집, 콩나물 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9. 25.
반응형

울산 삼산 밥집, 울산 삼산 맛집, 콩나물 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 솔직후기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전주 현대옥 , 콩나물 국밥이 유명하다는 곳으로 한번 찾아갔다. 블로그도 쓸겸 ^^ 여기는 24시간 영업인데 아침에도 손님들이 많았다. 다들 조금 더운 날씨였지만 콩나물 국밥을 맛있게 먹고 있었다. 나는 지인과 함께 이곳에서 국밥 하나랑 비빔밥 하나를 주문했다. 어떤 맛일지 궁금 궁금 



안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셀프코너에서 반찬과 밥 그리고 김을 더 가져올수 있다. 아침에도 사람이 많아서 나의 테이블쪽 바닥을 보면서 약간 찍어서 좁게 사진이 나왔는데 안의 내부는 그렇게 좁은 편은 아니다. 



메뉴는 이거 말고도 술상이라고 하나 메뉴판이 더 있었는데 그 곳에는 두루치개, 막걸리, 해물파전 등등이 더 있었다. 분명 그 사진을 찍은거 같은데 왜 메뉴판 하나 사진이 없는거지... 아무튼 음료와 술, 안주메뉴들이 있으니 저녁에 이곳에서 술한잔 먹어도 맛있을거 같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고 국물이 시원하게~ 맛있었다.(국밥), 또 비빔밥에는 따로 국물도 주시는데 우와~ 그 국물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당연히 비빔밥도 맛있게 잘 먹었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음식이 잘 나와서 너무 좋았다. 먼가가 재료들이 깨끗한 느낌이라고 할까? 그래서 다음에도 다시 오기로 지인과 약속했다능... ㅎㅎ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온 현대옥울산삼산점 , 도로가에 있어서 위치 찾기도 쉽다. 국물이 땡기는 현대옥 울산 삼산점 재방문률 100% 아참, 친절도도 만족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