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IT.정보.연예

하시은,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여배우

by 신박한연이 2017. 2. 6.
반응형

하시은,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여배우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는 배우 하시은이다. 사실 포스팅하면서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 배우인데.. 라며 생각을 했었는데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었다. 최근 또 오해영에서 희란역으로도 출연을 했었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을 까 살펴보니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여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었다. 


인터뷰를 통해  김태희는 "부케는 이미 하시은이 받기로 돼 있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그들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인물이 배우 이하늬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이하늬 역시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둑' 제작발표회에서 부케를 받은 사람은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태희와 하시은은 2013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하시은을 천주교로 이끈 사람이 김태희라고 할 정도로 둘은 절친한 사이다.

 

부케를 받은 소감에 대해 하시은은 "남자친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부케 받아서 기분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부케는 잘 말려뒀다. 활짝 꽃이 너무 예뻤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식 당시 하시은이 받은 부케는 김태희의 친언니가 만든 것이라고 한다. 이에 대해 김태희는 "부케에는 비밀이 있다. 친언니가 부케를 직접 만들어줬는데, 분위기가 어떨지 몰라 각각 다른 컬러로 두 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시은에게 던진 부케 외 다른 한 개는 비가 이하늬에게 선물로 줬다고 한다


그러니까 배우 하시은이 김태희가 던진 부케를 받은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냥 비가 이하늬에게 선물로 준것으로 실질적으로 배우 하시은이 부케를 받은 주인공이라는 말이다. 이렇게 뒤늦게 배우 김태희의 인터뷰를 통해 부케의 비밀이 (?)밝혀졌는데 어떻게 되었든 두분 다 좋은분 만나고 그 분과 결혼까지 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

하시은, 이하늬 화이팅 !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