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제품리뷰

[화장품]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 엘리자베스 아덴, 솔직리뷰

by 신박한연이 2017. 1. 25.
반응형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 엘리자베스 아덴, 솔직리뷰




겨울이면 무지 건조해지는 피부 탓에 많이 예민해지고 걱정이 되곤 한다. 이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건조해는 피부에 괜히 안먹던 물도 계속 먹어보고 팩도 자주 하지만 그때 뿐임을 느낀다. 면세점으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막기 위해 화장품을 계속 찾았다. 그 중 눈에 보이는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 한번 사보기로 결심하고 2개정도 구입을 했다. 


항상 화장품 리뷰시 블로그 글에 쓰는 내용이지만 솔직한 리뷰를 위해 한달정도는 무조건 사용해 본 후 포스팅을 진행한다. 이번 화장품또한 한달 뒤 포스팅을 진행하는 것이지만 저건 줄어 들지 않는다. 그이유는 계속 포스팅을 읽어보면 알수 있다. 




바로 위 사진에 나온 양에서 3/1 만 손에 바른것이다. 그래도 햇빛에 반사되는 손을 보면 확실히 보습은 되는 것을 알수있다. 처음에 보통 화장품 양 바라는 것 처럼 바르고 잤는데 그 다음날 트러블이 났다. 자면서 형성되는 유분과 이 화장품의 강력한 보습이 만나서 나의 유분이 자연스럽게 배출이 안되어 트러블이 난것으로 생각이 든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을 하자면 정말 강력한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였다. 덕분에 자연스럽게 피지 분비가 안되어 트러블이 났지만...그래도 제품을 2개정도 구입을 했고 화장품을 더 믿어보자 라는 심정으로 바르는 양을 정말 소량으로 바꾸어 바르게 되었다. 

 

 

소량으로 쓰니 건조하지도 않고 적당하니 괜찮았다. 이 화장품은 정말 소량으로 써야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의 유분도를 테스트해보았다. 


먼저 화장품을 바르고 종이를 뿌렸더니 위의 사진 처럼 많은 종이가 손에 붙혀있다. 그럼 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해 손을 뒤집어서 다시 보기로 했다. 


참고로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 유분기 테스트는 소량만 바른 상태에서 진행을 했다. 그래도 저 정도 종이가 남는 것을 알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분이 많은 화장품이기에 소량으로 쓰는 것을 추천한다.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 아워크림 솔직리뷰 정리>


1.무조건 소량 !!


2.겨울에만 써야겠다라고 생각이 많이든 엘리자베스아덴에잇아워크림


3.피부 보호는 확실히 된다는 느낌

 

4.향은..........안좋음.(그래서 잘때만 바름.)

 

5.겨울,소량,확실히 피부보호됨.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