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부산명지 파스쿠찌 신상카페 방문

by 신박한연이 2024. 2. 4.
반응형

위의 사진은 네이버에 등록된 파스쿠찌 업체사진

부산명지 파스쿠찌 신상카페 방문 

오늘과 어제 부산명지 파스쿠찌 카페에 방문했다. 어제는 밤, 오늘은 낮, 1월말에 오픈해서 나는 주말에 한번 가보았다. 강변라인에 카페들이 있으니까 선택한 재미가 있다. 

 

 

1층 내부 사진이다. 들어가자마자 큰 유리창이 있어 아주 커보인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디저트류가 너무 맛있어보인다. 당연히 다 먹고 싶다. 

 

 

 

빵도 보이고 케이크도 보인다. 빵은 어느정도 나간것 같고 케이크도 어느 정도 나간것 같다. 신상카페라 이벤트를 하고 있었고 벌써, 품절된 이벤트품목도 있었다. 

 

 

케이크 다 먹고 싶다. 와우 ! 든든한 언니 오빠가 먹고 싶은거 고르라고 한다. 선택장애였지만 그럴땐 다 구입해야한다고 한다. 와우!!!!!!!!!!!!!

 

 

케이크도 너무 다 맛있었고, 젤라또 도 넘 맛있었고 음료도 너무 맛있었다. 원래 파스쿠찌가 맛있었나? 할 정도로 다시보게된 계기가 되었다. 선택한 음료는 바닐라라떼, 아이스초코, 핫초코, 아메리카노, 젤라또, 디저트는 고구마, 치즈, 티라미슈 (앗! 티라미슈는 스타벅스가 쪼~금 더 낫다.)

오늘도 할 것이 있어서 갔다 왔는데, 다음에도 카페를 간다면 당분간은 여기에 갈 것 같다. 파스쿠찌 부산명지점 아주 짧은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