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자동차

미니쿠퍼5도어 3.5세대 출고 솔직후기 ,미니쿠퍼회사선택 딜러선택 전부후기

by 신박한연이 2019. 8. 28.
반응형


미니쿠퍼5도어 3.5세대 출고 솔직후기 ,

미니쿠퍼회사선택 딜러선택 전부후기


"미니쿠퍼 5도어를 선택한 이유 "

한번쯤 미니쿠퍼를 보고 

이쁘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건데 

그중에 제가 한 사람일것 같아요

결국 미니쿠퍼 5도어를 

구입해야되겠다 ! 라고 결심을 했어요


조금더 구체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자면 

5도어를 선택하면서 

각종 블로그, 유튜브 정말 

많이 보았어요 

그래서 고민도 정말 많았던 부분이 

시트가 푹신하지 않다.

여자들이 운전하기 어렵다

운전할때 슝~나간다 

이런 소리도 많이 들어서 고민이 

많았어요 

결론은 솔직히 왜 그런 고민을 

했는지 모를정도로 

생각보다 다 괜찮았어요 

시트도 푹신하지 않다 라고 하셨는데 

물론 우와~ 정말 푹신하고 편하다 

이런 느낌은 사실 아니지만 

응? 괜찮은데? 생각보다 편한데? 

보통 이런 느낌이지 머 

생각들었고 

운전도 한번 

운전하니까 감도 오고 

(참고로 4년운전하고 4년 쉼 )

후회없다고 솔직히 생각해요~!

(솔직블로거 ^^)





"미니쿠퍼회사선택"

사실 부산 코오롱BMW매장에서 

미니쿠퍼를 출고했어요 

제가 부산 사람인데 대구 미니쿠퍼 

코오롱전시장에서

구입을 했거든요 ^^ 

구체적 후기 ^^ 


부산은 동성모터스에서 미니쿠퍼를 

구입할수 있는데 

전국구인 코오롱에서 구입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부산과 가까운 대구 미니쿠퍼 

코오롱전시장에서

구입했어요 ^^ 


그래서 지금 매장 사진은 부산 경성대 근처에 있는 

코오롱 BMW전시장 사진이에요~

하지만 ! 제가 앞서 

대구 미니쿠퍼 코오롱전시장 행사 

포스팅을 올렸기 때문에 

대구 미니쿠퍼 전시장이 보고 싶은 분들은 

여기 포스팅 댓글을 보시면 

바로 들어가실수 있게 링크 걸어놓을께요 ^^ 



"딜러선택과정"


미니쿠퍼 출고를 기다리고~ 

그리고 김경동과장님 기다리고 ~ 

또 궁금해하실분들이 많을것 같애요 !

어떻게 딜러는 선택했는지 !

물론 그것도 솔직하게 구체적으로 

설명드릴께요 !


저는 딜러를 선택할때 

믿음이 가냐~ 안가냐~ 

진정성이 있냐~ 없냐~

기준이 딱 그거에요 

나를 속이냐~ 안속이냐~ ㅎㅎ

다들 저 처럼 생각하지 않나요? 

그래서 정말정말 딜러 선택할때 고민이 많았고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근데 저의 눈에 들어온 한 분 

김경동과장님이였어요 



짠 !  김경동 과장님 명함 

명예의 전당, 7년 연속 판매왕1위 !

솔직히 이거 보고 왠지 이분 정보를 더 

찾아봐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역시 판매왕1위라서 그런가 

정보를 쉽게 찾을수 있었고 

마음에 든 부분이 

고객 눈속임은 절대 금물 

진실함이 판매왕 비결 !

한국경제신문에도 인터뷰한게 

올라왔더라구요 

그래서 오 ! 내가 선택한 기준에 맞는거 같애서 

연락한 후 대구로 갔어요 

물론 이때도 과장님을 만나기 전이라 

믿지못하는거 반, 믿는거 반 으로 갔어요 

상담해보고 

그래 왜 7년 연속 1위 인지 

알겠다 .. 

다 이유가 있구나 ~ 생각이 들었고 

바로 계약을 했어요 

(정말 솔직한 후기입니다. ^^)

역시 정말 후회없고 

잘선택한것 같애요 

너무 극찬모드라 솔직후기 

맞아?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정말 솔직후기입니다. >_<

그정도로 넘 좋으셨음 ㅋㅋㅋㅋ







자동차와 과장님 기다리면서 

이렇게 매장 전시장을 구경했어요 




오!!!!! 와!!!!!! 이쁘다 !!!!!!!

미니쿠퍼 5도어 에메랄드그레이 

와!!!!!!





뭔가 그레이 색이면서도 

카키색 같으면서도 

오묘한 그런 멋진 색 

에메랄드그레이 와 !!!!!

너 너무 이쁜거 아니니




구경하느라 정신이 나갔지만 

정신을 겨우 잡고 

설명을 들었어요 

물론 제 담당해주신 

김경동 과장님이 

부산까지 오셔서 출고 도와주시고 

자동차 설명도 해주셨어요 

역시 꼼꼼 

설명도 잘해주심 

혹시나 몰라서 설명은 동영상도 찍고 

물어보면서 드디어 

미니쿠퍼를 출고 !!!!


진심 !!

오랫만에 운전을 해서 

(4년운전, 4년 쉼 ㅋㅋㅋ)

결국 제로 운전실력 

아무튼 너무 떨려서 

인사도 없이 갈뻔했는데

(정신이 없었어요 TT) 

사실 김경동 과장님과 인사를 

제대로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

그 정도로 첫 차에 대한 설렘, 그리고 

운전의 걱정 , 정신이 없었어요 


다행이 운전을 하고 

집에 오니

예전 4년 운전한 경력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도착하고 김경동과장님과 다시 통화 ㅋㅋ




키링 ~ 선물도 주시고 이렇게 

바로 달아보았어요 

아 다른 선물도 있는데 

그건 택배로 나중에 받을수 있어요 

그건 나중에 또 포스팅 올릴께요 

미니쿠퍼 5도어에 관한 

솔직 포스팅은 계속 올릴거에요 !!!



오~ 미니쿠퍼 5도어 에메랄드 그레이 

모습 장난아니에요 >_<

너무 이쁘다 !!!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잘샀어 잘샀어 !!!

오예~~




가장 마음에 드는 문짝 

문짝 두께 

오~ 두껍다 

마음에 들었어~~




차 문을 열면 이렇게 또 

귀여운 내부가 보여요 ! 

참고로 비닐 아직도 있어요 >_<

새차 잖아요 ㅋㅋㅋ 

그 느낌 오래가야죠 ㅋㅋㅋ




오 !! 미니가 바로 보이고 

참 좋다 좋아 

적응도 금방될듯 >_<




저는 사실 자동차를 구입하고 

운전을 할때 꼭 인형을 차에 두어요 

이쁘죠? 

미니쿠퍼랑 잘 어울리는 인형 

앞으로 계속 같이 저랑 타게될 

인형이죠 ㅎㅎ



미니쿠퍼 5도어 3.5세대 기본 에메랄드 그레이 

출고 후기 였습니다. 

앞으로도 미니쿠퍼관한 포스팅 많이 할께요 !!

회사선택, 딜러선택, 자동차에 대한 정보 

많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솔직한 저의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