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서면 롯데백화점 편백집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9. 6. 10.
반응형

 

 

서면 롯데백화점 편백집 솔직후기

이 포스팅은 앞뒤 다 말 짜르고 결론 부터 말하자면 편백집 이곳 맛있다. 사실 광복점도 있길래 광복점 갈려고 했는데 은근히 광복점은 평이 안좋은 곳도 있길래 왜 똑같은 곳인데 왜 그러지.. 생각은 했지만 아무튼 서면 롯데백화점에 갈 일이 있어서 편백집 갔는데 먹고 완전 반했다. 너무 맛있었다. 또 먹고 싶은 맛! 광복점 편백집도 한번 가봐야겠다. 사실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정말 먹고 싶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먹었다. 우리는 모듬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밥 하나 우동하나 주문했는데 밥 하나 우동하나 정말 잘 주문한 듯하다. 우동도 국물이 끝내준다. 밥도 맛있다. 밥은 먹는 법을 가르쳐주시는데 그 먹는법대로 먹었다. 아무튼 맛있었다. 여기는 지하 2층에 있어서 자리는 조금 애매하게 앉아서 먹어야되지만 어쩔수 없다. 아무튼 맛있긴 하더라..

 

 

 

위의 사진이 바로 셋팅된 사진, 밥은 새우를 짤라서 알아서 먹으면 된다. 2인분인데 고기도 딱 2인분 좋게 잘 나왔고 여러가지 잘 나온다. 결론을 다시 말하자면 이곳 맛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서면 롯데백화점 맛집, 롯데백화점 편백집, 서면 롯데백화점 편백집, 서면 롯데백화점 편백,  부산 편백집 ,부산 편백찜, 서면 롯백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