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관련정보

일본 편의점 빵 리스트 일본인친구가 사온 빵 리스트

by 신박한연이 2018. 10. 29.
반응형

일본 편의점 빵 리스트 일본인친구가 사온 빵 리스트 



■들어가기 전 : 이번에 일본인 친구가 우리집으로 놀러왔다. 일본친구는 항상 한국에 올때 먹을 것을 챙겨준다. 이번에는 일본의 편의점 빵을 챙겨주었다. 왜냐면 내가 편의점 빵을 먹고 싶다고 해서 일본친구에게 일본사람들이 많이 먹는것을 부탁했다. 그랬더니 위의 빵을 사주었다. 물론 다른 빵들도 있지만 사진이 남아 있지 않았다. 1/3정도 빵을 먹은 후 아! 사진! 이라는 것을 생각했다. 그렇다고 빵 사진을 다른 사람 것을 사용할 순 없지!! 



■우선 다행이 위의 사진 중에 나도 맛있어서 일본여행에서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한 빵이 있엇다. 사진을 왼쪽부터 1번 2번 3번 4번 순으로 말하자면 2번 1등, 3번 2등, 1번 3등, 4번이 4등이다. 원래는 롤 1번이 1순위였는데 일본인 친구가 빵을 사온 순간부터 2번이 1순위가 되었다. 저 빵은 안에 아무것도 없지만 빵의 맛이라고 할까? 설탕이 겉에 있고 아삭하면서도 부드럽다. 안에 아무것도 없는데 맛있을 수가 있을까/ 하면서 먹었는데 가장 맛있었다. 그 다음 롤를 이긴 3번은 1번보다 더 부드럽다. 너무 맛있었다. 1번은 워낙 유명해서 말안해도 아실거라 믿고 마지막 4번은 왠지 딱 봐도 상상되는 그맛이다. 초콜릿 말 그대로 딱 그 초콜릿 맛 굳이 사먹고 싶지는 않은 평범한 맛이다. 이번 일본여행을 가신다면 2번 빵과 3번빵 꼭 드셔보길 바란다 :)


#일본 편의점, 일본 편의점 음식, 일본 편의점 빵, 일본 편의점에서 사올만한 것, 일본 편의점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