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해운대 마트 세이브존 , 해운대역 해운대바닷가 근처 큰 마트

by 신박한연이 2018. 6. 12.
반응형


해운대 마트 세이브존 , 

큰 마트를 찾고있나요 ? 


여름이 되면 해운대에 많이 놀러들 가신다. 나 또한 해운대에 휴가를 보내러 가기도 하고 업무 차 방문하기도 한다. 그럴때 마트를 찾게 된다. 편의점은 많지만 가격이 비싸고 지상에 눌러보면 마트가 몇개 있지만 편의점보다 약간 저렴하다. 그래서 해운대역, 해운대 바닷가 근처 큰 마트를 찾기로 했다. 그 중에서 내가 가본 결과 이 곳이 가장 저렴한 것 같아서 여러분께 소개드리고자 한다. 





# 마트 위치 



마트는 리베라호텔, 해운대 세이브존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 만약 이곳에 모르는 첫 방문객이시라면 네이버, 다음 지도에서 리베라호텔 또는 세이브존를 입력하시면 나온다. 그렇게 해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위의 사진 처럼 식품관이라며 내려가는 곳이 있다. 오른쪽이 마트, 왼쪽은 밥을 먹는 곳인것 같다. 왼쪽 밥먹는 곳은 안가보았는데.... 아무튼 오른쪽 마트를 가시면 된다. 





#마트 내부 사진



마트 내부 사진은 이렇게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넓게, 그리고 크게 되어 있다. 반찬도 있고 각종 생활용품, 과자, 음료, 만약에 민박, 팬션, 취사가 되는 호텔에 예약을 하셨다면 이곳에서 구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 여기 포스팅에도 되어 있는데 시타딘 호텔은 취사가 되는 호텔이다. 나도 그 호텔을 이용할때 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저녁과 아침을 해결했다. 가격도 저렴한 편 ! 


여러분의 멋진 여름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마트정보를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즐거운 여행 되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