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관련정보

일본 러쉬 상품 추천, 러쉬 추천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by 신박한연이 2018. 1. 23.
반응형


일본 러쉬 상품 추천, 러쉬 추천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일본여행을 가면 러쉬 상품도 많이들 구입해온다. 우리나라도 러쉬코리아가 있지만 일본가서 구입해오는 이유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이유로 러쉬 상품들을 많이 구입해 온다. 그러면 러쉬 상품은 어떤것들이 있고 어떤것들을 사야되는지 확인해보자. 





#핫 오일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는 위에 방법처럼 해서 우리가 흔히 아는 트리트먼트식으로 머리를 윤기있기 해주는 것인데 트위터에서 반응을 살펴보니 효과가 좋은것 같다. 머리가 많이 건조했는데 윤기가 생겼다 라는 평을 많이 보았다. 





#입욕제 



이건 다 아는 입욕제 , 러쉬제품하면 입욕제를 많이들 떠올리고 또 선물로도 많이들 사오는 제품 . 이건 기호에 따라서 향을 선택하면 되는것이라서 직접 구입할때 향을 확인하고 사면 된다. 





# 화장지우는 클렌징 



클렌징인데 러쉬 제품이 화장를 잘 지워진다는 평이 많아서 트위터에서 확인을 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었고 화장도 깔끔히 잘 지워진다는 평이 많았다. 이건 나도 한번 구입하고 싶은 제품 





# 비누 꿀 허니비누 



러쉬 비누 중에 허니 꿀 비누가 향이 좋아서 유명한 비누중에 하나. 허니, 꿀이라서 그런지 촉촉하고 재 구입할 의사가 많은 제품중 하나이다. 


또 기타 러쉬 제품 중 추천제품은 남성 샴푸, 피부 마스크, 등 몇가지가 더 있었다. 일본 여행시 러쉬 매장에 들린다면 위의 제품이 있다면 한번 구입해도 좋을것 같고 선물로도 정말 좋은 아이템이니 러쉬 매장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