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창원 스시, 창원 류긴, 상남동 류긴, 류긴스시 솔직후기 ,

by 신박한연이 2018. 1. 5.
반응형



창원 스시, 창원 류긴, 상남동 류긴, 류긴스시 솔직후기 


우연히 찾아서 본 류긴, 스시집이 있는지도 몰랐고 창원 성상구 시내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스시전문점를 발견했다. 딱 외형부터 일본요리를 하는 집 처럼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었다. 이날 창원에는 비가 조금 내렸는데 그런 분위기 때문인지 몰라도 더 외형이 눈에 띄었고 사진을 찍었다. 그렇게 우리는 창원 류긴을 들어가보게 되었다. 포스팅 후 알게 되었지만 이곳은 스시맛집답게 포스팅이 은근히 많이 올라와져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더욱더 멋진 인테리어가 눈앞에 있다. 우리는 식사시간이 아닌 때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방안에 들어가서 식사를 할수 있었다. 위의 사진에서 보면 알수 있겠지만 요리를 해주시는 분들이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곳에 계신다. 






방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다. 보기에는 양반다리해서 먹는것처럼 보이는데 그게 아니라 테이블 밑엔 공간이 있어서 마치 의자에 앉아 먹을수 있게 잘 되어 있다. 티슈등등 여러가지 들이 배치 되어 있고 주문벨도 따로 있어서 방안이 참 괜찮은것 같았다. 단지 가벽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옆방에 큰소리로 말하면 아주 잘 들리긴 하다. 우리는 처음 온거라 주문할때 코스로 시켰는데 어떤것들이 나오는지 직원분에게 물어보고 주문을 했다. 아래는 순서와 상관없이 코스요리 사진을 올렸다. 







위의 사진은 스시! 우린 2명이서 갔는데 저 위의 사진은 2인 스시를 합쳐 놓고 사진을 찍어보았다. 다 스시들이 맛있고 싱싱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스시를 먹으니 기분이 아주 좋았다. 맥주 사진이 빠져있는데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아래 사진은 그 외 코스요리로 나온 것들이다. 






코스요리시키면 정말 배부르긴 하다. 가격대는 비싸지 않았다. 둘이 합쳐서 맥주랑 먹었는데 6만원초반대 나왔던것 같다. 아무튼 정말 많은 음식들이 나온다. 우동도 맛있었다.







창원에서 스시를 먹고 싶다면 이곳을 갈것이고 장유에서 스시를 먹고 싶다면 포스팅을 했지만 스시무라를 갈것같다. 뭔가 깔끔하고 싱싱한 스시를 먹으면 정말 요리를 제대로 먹은것 같고 심지어 기분도 좋다. 류긴스시 추천 !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 ^^ 저에겐 많은 힘이 됩니다. 그리고 무난복사는 범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