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오사카

오사카 기념품, 급하게 사야할때, 신오사카역 기념품 , 또는 신칸센 먹을것

by 신박한연이 2017. 12. 27.
반응형

오사카 기념품, 급하게 사야할때, 신오사카역 기념품 



오사카에 놀러갈때 많은 곳에서 기념품을 산다. 이번 포스팅은 신칸센여행, 기차여행으로 역에서 기념품을 사야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라고 할수 있다. 그리고 일본인 반응을 살펴보니 기념품도 하면서 자신이 신칸센, 기차를 타면서 맥주와 함께 음식을 즐겨 먹는 분들 또한 많았다. 어떠한 기념품, 먹을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絹笠 とん蝶




일본인 반응

-"간사이 선물"가 신오사카 역에 말세! 전통 과자 가게가 만든 맛있는 주먹밥 "とん蝶"

-아는 사람 만 아는 사람들이 차례로 1 개, 2 개 및 구입 가고 곧 품귀 되어 버리는人気もの. 

-이 음식만큼 티끌 달콤한 화이트 찐 찰밥 맛에 감동 할 것도 없다. 

-또한이 간단 팥밥에 간장과 다진 다시마 복고풍 악센트 맛이 일치 절실히 맛있는 것이다.





▩글리코과 주방 뿌릿타



일본인 반응

-신칸센에서 신오사카 역 제한, 구리 ·과 주방 프릭 데이터를 (^ ¬ ^) / 후후 가장 인기있는 솔트 & 페퍼(초록색말함)

-처음 신오사카 역 한정 뿌릿타 샀다. 소비 기한이 모레까지라고했기 때문에 모든 종류는 콤프하지 않았지만 프레즐 원단이 사용되고 있다고하고 맛있는 것입니다

-신오사카 역의 「글리코 · 나 Kitchen '에서 판매되는 튀겨낸 과자 "Pritta (뿌릿타)"이 추천 독특한 모찌 모찌 느낌과 바삭한 식감이 참을 수 없습니다 ✨✨ 들러의 때는 부디 … 






観音屋 덴마크 치즈 케이크




일본인 반응 

- 오늘의 아침밥은観音屋덴마크 치즈 케이크 ❤ 토스터에 구워 먹기 때문에 위의 치즈가 트록로 슈퍼 맛있는 ~ (^ w ^) 전에 물산전에서 구입 빠져서 고베 것 같은데 어제 새로운 오사카 역에서 찾은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 

-이 치즈 케이크, 정말 치즈가 녹아 있습니다! "치즈"가 녹는 치즈 케이크 "덴마크 치즈 케이크"






산타 플래닛 오사카 반숙 카스텔 ふわんとろん





일본인 반응 

-어제 산 후안 트론 맛있었 9 ('ᗜ' *) و 토모에 쨩이 버전의 CM 번도 있었으면 좋겠다!

-너무 맛있어서 또 샀다 ! 

-오늘의 오사카 선물은 물론ふわんとろん! 복숭아 & 요구르트 맛의도 있었기 때문에 함께 구입. 자신과 회사의 기념품에. 





▩몽 쉐어 도지마 롤 



일본인 반응 

-첫 오사카에서 먹은 기념품 

-계속 먹고 싶다. 

-아내에게 선물은 도지마 롤. 신오사카 역 한정 품, 같다. 테라스 롤 (복숭아 무스)





▩코지마 가게 양귀비 떡



일본인 반응 

-창업 삼백 년 이상 식감이 버릇 오사카 코지마 가게의 "양귀비 떡

-가정용 오사카 기념 양귀비 떡. 부드러운 떡에 양귀비 열매 프티 느낌과 고소함이 맛있는 

☆ 항상 신오사카 역 이용시 바로 구입합니다. 





▩애플 케이크(어느 한 연예인에 의해 알려지게 된 음식인것 같음.) 

연예인이 인스턴스에서 극찬 오사카 사람들이 모르는 케이크


일본인 반응

-신오사카 역에서 가족에게 선물 어쩔라고 헤매고 있으면 "그 연예인도 극찬 한 기념품이에요!"라고 왕래 적은 가운데 소리 지르고 있었던 점원에 무심코 웃어 버렸다 맨투맨으로 전력에서 선전て시식도 맛있었 때문 붙어 사 보았다 애플 케이크 …

-신칸센도 제대로 탈 수있는 ❤ 오사카 한정 선물 6 만개 팔리고있는 애플 케이크도 삼

-오사카 애플 케이크 " 회사의 기념품에.


이 포스팅은 일본인들이 오사카에서 기념품을 살때의 기준이라 우리나라에서 가져올때 해당 상품의 유통기한을 살펴보고 양귀비 떡 저건 들고 올수 있는건지 잘 모르겠다. 보통 포장 박스 되어 있는것은 기념품으로 통과 및 유통기한이 긴것또한 있으니 살펴보고 기념품을 사는것 또한 좋다. 일본인들이 오사카가서 사는 기념품을 살펴보았고 그중에서 신오사카역에서만 구입할수 있는 기념품 및 음식을 포스팅 해보았다. 일본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