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창원 성산구 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이태리식당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2. 25.
반응형




창원 성산구 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이태리식당 솔직후기 

창원 이태리 식당은 블로그에서 맛집으로 많이 언급이 된곳이였다. 그래서 나 또한 블로거지만 당연히 맛집을 찾을때 먼저 블로그를 살핀다. 그런데 창원에 몇번 와보았지만 단순한 이태리식당이라는 이름과 밖의 외관만 보았을때 대학생들쯤 젋은 나이들이 많이 가겠다 라고 생각을 해서 많이 지나쳤다 . 오늘도 이곳을 갈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너무 추워서 바로 보이는 곳이 이태리식당이라 겸사겸사 많이 언급도 되고 해서 가보았다. (정말 솔직후기) 



12시가 안되는 시간이였는데 테이블이 3자리가 남았고 우리는 다행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다. 나중에 바로 대기손님들도 많이 와서 솔직히 음식먹기 전에 이곳은 무엇인가...하며 혼자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얼마나 맛있길래 대기손님까지? 하면서 말이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고르곤졸라, 직회봉골레, 새우칠리,오렌지레몬쥬스, 이렇게 주문을 했다. 더 솔직히 이야기 하자면 장유폭포에 있는 한 파스타에서 우리가 데인적(?)있는데 대기시간만 1시간 대시하고 주문넣고 음식나오는데 1시간 ,맛도 그럭저럭 (앞서 포스팅함) 또 그때 처럼 많이 기다리면 어떻게 하나... 많은 걱정이 앞섰다. 그런데 생각과 다르게 여기는 순환률 도 나름 빠른편 이였고 홀 서빙 하시는 분 들이 센스가 좀 있게 일처리를 빨리빨리 잘하는것 같았다. 머라고 할까? 콕 집어서 말은 못하겠지만 하나를 말하면 두개를 아는? 그런 느낌이 좀 들었다. 필요한거가 있거나 음식관련질문할때 그런점을 느꼈다.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왔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다른곳에서 먹은적은 많지만 다른곳은 뭔가가 부족한 느낌? 정말 꿀이 없으면 안되는 고르곤졸라 느낌? 이였지만 이곳은 꿀을 안찍어먹어도 고르곤졸라피자구나~ 라는 맛이 느껴진다. 말로 표현 할려니까 조금 어렵네... (ㅜㅜ) 아무튼 맛있었다는 이야기! , 솔직히 우리는 고르곤졸라피자 다른곳에서 먹어봐서 그맛이 그맛 이겠지 생각했는데 옆테이블에서 피자 시켜 맛있기 먹길래 우리도 급 시켰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 ! 



 




위의 파스타들도 정말 맛있었다. 난 원래 맛을 진한 것을 좋아해서 새우칠리쪽이 끌릴거 같았는데 여기서는 직회 봉골레가 너무 맛있어서 봉골레쪽으로 계속 손이 갔다. 





우리가 먹은 주문표 및 가격, 가성비도 좋고 우리는 4만원 넘게 나올줄 알았는데 가격도 저렴하게 가성비 좋게 잘 나온거 같고 안의 손님들도 내가 추측한 고객연령층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연령층이 와서 솔직히 깜짝놀랬다. 그리고 맛도 다른 블로그에서 언급한대로 맛있었다. 창원에 파스타가 생각나거나 고르곤졸라피자가 생각이 난다면 이곳이 이제 생각날거 같다. 이곳보다 더 맛있는 곳을 찾으면 그곳으로 가겠지만 그전까지는 이곳 이태리식당에서 먹어야겠다. 


<총평>

*외관으로 볼때 난 젊은연령층들이 많이 올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연령대가 많이옴. * 내가 추측한 맛보다 너무 괜찮았고 맛있었음 * 다른 블로그에서도 이집은 많이 언급되는 곳임 * 손님들이 많아도 순환률이 빠른편이라 마음에 듬 * 직원들도 친절함.*정말 솔직후기임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43번길 1지번상남동 21-12 그랜드빌딩 3층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