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장유 쿠우쿠우, 솔직후기, 쿠우쿠우 다녀오다

by 신박한연이 2017. 11. 21.
반응형

장유 쿠우쿠우,  솔직후기, 쿠우쿠우 다녀오다



장유 롯데마트 맞은편에 새로생긴 쿠우쿠우, 쿠우쿠우는 체인점으로 다른 곳에서도 가보았지만 음식종류가 별로 없는 곳도 있어서 블로그를 먼저 확인하고 다녀와보았다. 다른 블로거도 그랬지만 장유 쿠우쿠우는 다른 곳보다 음식종류가 많다고 포스팅 되어 있는데 다녀와보니 음식 가지수가 많았다. 




이날 1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다른 블로그에서도 확인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해서 설마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많겠어? 하고 갔다가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다. 다행이 테이블은 있어서 바로 앉았지만 12시 조금넘어서 갔는데도 테이블이 예약석 제외하고 얼마 안남았었다. 다소 시끄럽지만 우리는 아이들이 놀고 있는 곳 바로 앞에 앉게 되었다. 음식 가지러 가는 곳도 멀었다.위의 사진 처럼 음식 가지수는 많았다. 여러 가지 음식들, 디저트, 볶음밥, 짬뽕, 짜장면, 우동, 다양한 스시, 개인적 생각이지만 디저트 과일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다.  




위의 사진은 아이들이 노는 곳과, 내가 앉아 있던 자리에서 찍은 테이블 사진, 넓게 되어 있고 사람들이 많아서 그릇 치우는 것이 늦어질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릇도 빨리 빨리 치우고 직원분들이 대체적으로 친절했다. 




음식 가지러 가는 곳과 상당히 멀어서 우선 음식을 한번에 가져 와보았다. 이렇게 먹고 다시 음식 가지러 갔다 옴. 과일 종류가 얼마 없어서 그게 제일 아쉬움,  다양한 음식과 함께 스시를 먹고 싶으면 장유 쿠우쿠우 추천! 그런데 완전한 스시집 보단 스시는 못하긴 하지만 아까도 말했지만 다양한 음식과 함께 스시를 즐기고 싶으면 추천 !


전화번호: 055-311-6274

주소: 경남 김해시 삼문로 15 주소지번:대청동 301-7 5층 쿠우쿠우 김해장유점지도보기

장유 쿠우쿠우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라스트입장 20:30/매일 11:00 - 16:30(평일)런치/매일 17:00 - 20:30(평일)디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