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마카오,홍콩

[해외여행]홍콩 침사추이에서 홍콩공항, 홍콩 쉐라톤 호텔에서 홍콩공항, 홍콩공항가는법, 홍콩공항

by 신박한연이 2017. 1. 4.
반응형

 

 

홍콩침사추이에서 홍콩공항, 홍콩 쉐라톤 호텔에서 홍콩공항, 홍콩공항관련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저는 홍콩쉐라톤에서 지냈기 때문에 홍콩쉐라톤호텔에서 홍콩공항 가는 법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또한 무료셔틀이기 때문에 쉐라톤에서 숙박을 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

홍콩침사추이에서 홍콩공항으로 갈려면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공항철도역에서 내려 공항철도에서 내려서 홍콩공항으로 가야합니다. 물론 버스도 있지만 버스는 홍콩이 차가 많이 밀려서 한시간은 넘게 타고 가야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항철도를 타고 간다면 공항철도에서 홍콩공항까지 25분정도 걸립니다.

 

 

홍콩침사추이무료셔틀- 공항철도-홍콩공항

 

 

맡긴 짐을 찾고 직원분이 가르쳐준 무료 셔틀 버스 타는 곳으로 갑니다. 무료 셔틀 버스 타는 건 쉐라톤 건물 바로 뒤인걸로 기억합니다.


 

 

 

 

우선 직원분이 가르쳐 준 곳으로 갔으나 여기가 버스 타는 곳이 맞는건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없고 무서웠습니다.
그래도 직원분을 믿고 계속 기다렸습니다.

가는 길을 사진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에 다른 분들 얼굴이 정확하게 보여서 ...홍콩분들의 사생활 지켜드립니다. :)

 

 

 

 

 

K4앞에 서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니 여러가지 버스가 보입니다.

 

 

 

 

이 버스는 누가봐도 아닌거 같애서 패스 , 근데 제일 중요한 무료셔틀버스를 사진 찍지 못하고 타버렸습니다. 짐이 많아서 사진 찍고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공항철도가는 방향이라고 영어로 버스에 적혀져 있습니다. 

 

무료셔틀버스 안입니다. 다른 분들도 다른 곳에서 계속 해서 셔틀버스를 탑니다. 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공항철도역 앞에 내렸습니다. 바로 앞에 내려주고 들어가자마자 미리 항공체크인가능하며 짐도 맡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탑승구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공항에가셔서 탑승구를 반드시 확인 해야 합니다.

 

 

 

공항 철도 1인당 90달러 였던 걸로 기억됩니다. 여기서 철도 티켓을 구입합니다.



철도티켓을 구입하고 공항철도를 타기 위해 엘베를 타고 갔습니다.

 

 

공항철도 기다리는 중인데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빨리 와서 좋았습니다. 

 

 

공항철도 안입니다. 깨끗하고 잘 되어 있습니다. 짐도 앞쪽에 둘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정말 중요합니다. 공항철도를 타면 터미널1, 터미널2 내리는 방향이 오른쪽 왼쪽이 다릅니다.
블로그에서 어떤 분이 홍콩공항 어느 비행기가 어디 터미널인지 사진 찍어서 올려두셨는데 전 그 사진을 보고 에어부산은 터미널2로 확인되어 2에 내렸는데 1이였습니다... 다행이 터미널1과 2가 연결이 되어 있어서 먼거리였지만 다시 터미널 1로 갔습니다.

홍콩공항 대게 넓고 사람들도 많고 해서 체크인 하실 때 미리 줄 서 있는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