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마카오,홍콩

[해외여행]홍콩 침사추이 딤섬아이콘, 짱구, 더원,홍콩 침사추이 맛집, 홍콩 침사추이 딤섬

by 신박한연이 2017. 1. 2.
반응형

 

 

 

 

 

 

여긴 홍콩침사추이 더 원에 위치하고 있는 딤섬아이콘에 다녀왔다.
딤섬아이콘은 몇개월 씩 캐릭터가 바뀌는데 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짱구 시즌에 다녀왔다.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면 구데타마(게으른노른자)캐릭터도 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난 오로직 짱구를 좋아하기에 너무 기분 좋게 다녀왔다.

 

 

 

 

 

 

 

구글 맵에도 홍콩 딤섬아이콘이라고 작성하면 이렇게 지도가 잘 나온다. 홍콩 쉐라톤호텔에서 출발해서 갔기때문에 일직선으로 쭉갔다. 찾기는 쉬웠다. 그리고 더 원 건물로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정말 귀여운 짱구가 사람크기 만하게 이렇게 있어서 그런지 더 귀엽게 다가왔다. 안에 내부도 다 짱구로 꾸며놓았다.

 

 

 

 

 

 

 

 

여기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기다릴수도 있다. 하지만 내가 방문했을 땐 다행이 한자리가 남아 그곳에 앉았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온통 짱구 짱구 . 메뉴판을 보면 딤섬들이 짱구로 나온다 . 짱구 뿐만 아니라 다른 일반 딤섬도 판다.

 

 

 

 

우선 여기와서 다양하게 시켜봤다. 맥주는 당연히 아빠 엄마 이렇게 시켰고 짱구와 짱아 음료도 있었지만 아이들 음료라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기 위해 아빠캐릭터 엄마캐릭터를 시켰다. 엄마캐릭터가 맛있었다. :)

 

 

 

 

 

 

 

 

 

 

짱구와 훈이 맹구 딤섬
이 딤섬은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후회없는 선택이였다.

 

 

 

이것도 새우가 들어간 딤섬 이다. 새우를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어떻게 하다보니 짱구새우딤섬, 일반새우딤섬을 시키게되었다.

 

 

 

 

 

 

 

 

 

 

이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국물종류가 2개였는데 2개다 시켜보았다. 솔직히 후회했다. :(

 

 

 

 

 

 

 

 

 

 

수박젤리인데 이것도 후회했다 . 너무 맛있게 생겨서 시켰더니 왜 시켰을까? 짱구딤섬가게왔으면 짱구딤섬만 시킬걸... :(

 

 




딤섬아이콘 짱구
-새우딤섬이 제일 맛있다. 짱구딤섬, 일반딤섬
-딤섬종류중 짱구가 아니더라도 초코가 안에 있는 딤섬과 암튼 다른 소스들이 있는 딤섬들을 팔았다. 물론 그것도 다 시켰다. 두입먹고 남겼다. (솔직리뷰)
-뒤에 계란과 함께 밥이 있던데 그건 사람들이 많이 주문한 걸 보았다. 그걸 시킬걸...
-딤섬아이콘 짱구는 음식이 다 맛있는건 아니였지만 짱구라는 컨셉으로 눈을 즐겁게 하고 색다른 경험이였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하겠습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