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마카오,홍콩

[해외여행]홍콩침사추이 아이스퀘어몰 ,짱구그릇, 홍콩 침사추이 쇼핑

by 신박한연이 2017. 1. 1.
반응형

 

 

 

홍콩침사추이쉐라톤호텔에서 짐을 풀고 저희는 가까운 아이스퀘어몰에 갔습니다.
밖엔 그 동안 살면서 사람들 많은 거리는 보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본 것이 처음이라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쉬면서 구경을 하고 싶어 가까운 거리에 큰 건물에 들어갔는데 그 건물이 아이스퀘어몰이였습니다.

 

 

 

 

아이스퀘어 몰



여기에 무작정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앞에 선물파는 가게가 보였습니다.
무작정 들어갔는데 거기서 제가 물건을 살려던 것이 아니라서 이번 포스팅은 정보가 부족합니다. (솔직블로거^^)

그냥 홍콩침사추이 아이스퀘어몰 2층 선물파는 가게 이정도만 알고 그 가게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2층 올라가시면 딱 여기구나 알수 있습니다. 화장품도 팔고 장난감, 옷, 다 팔았습니다.

그 중 너무너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 그릇이 있었습니다.

저 정말 짱구 좋아합니다. ^^



"보자마자 무조건 사야되겠다"라고 하면서 사진도 그 자리에서 찍지 못하고 이렇게 한국에 와서 그릇 오픈 한 걸
포스팅 해봅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흰둥이와 저 돼지가 부리부리였나... 암튼 전 짱구만 좋아합니다. ㅎ

 

 

 

안에 이렇게 깨지지 않게 포장이 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나 몰라 이 그릇은 제가 수화물로 붙히지 않고 기내로 들고 비행기를 탔습니다. 조심조심


짱구그림이면 좋았을걸... 하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제가 산 이유는....

 

 

 

 

 

 

 

 

 

 

 

 

그릇 안에 짱구가 있는 걸 발견하고 귀엽고 해서 홍콩에서 샀습니다.


하지만 밥그릇이니 밥을 담으면 그림이 없어지지만 그래도 짱구는 귀엽네요



참, 제가 짱구를 좋아해서 때마침 홍콩침사추이에 딤섬아이콘에서 짱구컨셉으로 하고 있어 다녀왔습니다.

그 다음 포스팅으로 딤섬아이콘 짱구컨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