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강원도

엠블호텔 고양, 일산 엠블호텔, 서울모토쇼와 가까운 호텔, 미리 예약하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30.
반응형

엠블호텔 고양, 일산 엠블호텔, 서울모토쇼와 가까운 호텔, 미리 예약하다.


드디어 2017 서울모토쇼가 개최된다. 3월31일부터 4월9일까지 이다. 비록 여자이지만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사지는 못하더라도 마치 언젠가는 원하는 자동차를 사고 말것이다 라는 생각으로 모토쇼 또는 한번씩 자동차 매장을 가서 이것저것 살펴본다. 과거에는 자동차에 자도 몰랐지만 왜 남자들이 자동차를 좋아할까? 라는 단순한 생각으로 자동차에 대해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자동차에 대한 매력을 확 느끼게 되었다. 디자인이며 저마다 내세우는 장단점등등 모든것이 신기했고 작년 부산 모토쇼도 가보았고 이번 2017 서울모토쇼 개최소식에 비록 부산거주중이지만 가보기로 했다. 경기도 일산은 처음가보는 곳이라서 너무 먼것 같아 주춤했지만 언제 또 이렇게 큰 모토쇼를 하겠냐는 생각으로 킨텍스 근처를 살펴보다 엠블호텔 고양을 찾게 되었다. 그래서 미리 엠블호텔 고양을 예약을 진행했고 나중에 다시 갔다와서 솔직 리뷰를 작성하겠지만 서울모토쇼를 나처럼 먼곳에 가는 분들을 위해 소개를먼저하고싶었다. 일반 평은 대체로 좋았다. 친절도라던지 위치, 시설등등 대체로 좋았고 조식이 맛있다는 블로그도 종종보아서 이번 호텔예약시 조식을 함께 요청했다. 



아직 현재 가보지 않고 예약만 한 상태라 홈페이지 상의 사진을 캡처했다. 그리고 찾아보니 김포공항에선 버스도 있고 나름 가기가 수월할것 같아서 김포공항으로 갈 생각이다. 아고다에서 예약을 진행했고 픽업서비스 버튼이 있길래 버튼을 누르고 예약을 진행했더니 안내문이 서비스버튼을 눌러도 다시 직접 엠블호텔에 전화를 해야 한다는 것이였다. 그래서 전화를 했더니 서비스는 가능하고 다시 그 부서로 예약을 해야되서 메일주소를 불러주셨다. 

또 메일주소를 불러주실때 어떤 것을 작성해야되는지 알려주셨다. 픽업서비스 부서 전화번호는 031-927-7800번이고 메일작성시 기입해야할 사항은 예약번호, 투숙객명, 요펑일, 어느게이트에 있을것인지 작성후 메일을 보내면된다. 메일주소를 블로그에 넣고싶지만 전화성으로 받아적은거라서 확실히 맞는지 몰라 기입하지 않았다. 또 전화까지 했지만 결국 픽업서비스는 이용하지 않기로 결정을 했다. 이유는 비용이 8만원이 들어서 그냥 택시를 타고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비용이 높은이유는 리무진이 오기때문이라고 안내를 받았었다. 아무튼 결국은 이용하지 않기로 했다.


호텔 위치와 공항버스 관련 내용이다. (공항버스 시간표는 다시 포스팅 따로 할 계획.)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