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울산.대구

울산시티호텔 카페, 울산 삼산 맛집, 브런치카페 지즐,솔직후기 음식을 먹어보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21.
반응형

솔직후기)울산시티호텔 카페, 울산 삼산 맛집, 브런치카페 지즐,음식을 먹어보다. 


울산 롯데호텔에 예약을 하고 울산 삼산에서 브런치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아는 지인이 추천해 준곳이다. 롯데에서 한..10분정도 걸었던 것같다. 현대백화점을 지나서 울산시티호텔까지 온 후 알게 되었지만 울산시티호텔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카페 지즐이다. 안의 내부에는 넓게 잘되어 있고 화장실도 울산시티호텔 1층 화장실을 이용하면 된다. 메뉴는 다양했으며 파스타, 필라프, 샌드위치, 맥주, 쥬스, 커피 등등 많았다. 우리는 샌드위치, 파스타, 필라프, 맥주, 음료 이렇게 주문을 했다. 주문은 직접 가서 주문하면 된다. 


정확한 메뉴이름이 생각나지 않은 샌드위치였다. 이 샌드위치는 보통이였다. 그냥 아 이런맛이구나 하는 정도였던 것같다. 

세 메뉴중에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그래서 파스타에 계속 손이 갔다. 토마토파스타의 맛을 잘 낸 맛있는 파스타였다. 



이건 필라프인데 맛은 버터라고 해야하나? 버터향이 너무 강해서 보통이였다. 약간 그렇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것 같다. 총 세명이 방문을 했는데 나와 다른 분은 버터향(?)으로 인해 손이 잘 가지 않았지만 나머지 다른 분은 오히러 그 맛때문에 손이 많이 간다고 한다. 그래서 약간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맛이 달라질것 같다. 


브런치카페 지즐 총평

1.대체적으로 맛은 보통이였고 파스타가 맛있었다. 

2.새우가 있는 필라프는 버터향(?)이 강해 맛에 따라 개인적 취향이 다를것으로 예상된다.

3.내부는 넓게 잘되어 있고 화장실은 울산시티호텔를 이용하면 된다. 

4.만약 울산시티호텔에 머문다면 재방문을 할것 같으나 이번처럼 롯데호텔에 머문다면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